프랑스 명품 조르쥬 레쉬, 송윤아의 겨울 패션화보

▲ 송윤아 / 사진출처: 럭셔리 (LUXURY)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우아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송윤아의 겨울 패션화보가 추가로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윤아는 코트, 니트 판초, 와이드 팬츠 등 겨울 아이템을 활용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을 선보이고 있다. 그레이, 블랙, 헤링본 등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의 겨울 아이템들은 송윤아의 우아한 미모, 포즈와 어우러져 내추럴 하면서도 럭셔리함이 물씬 풍기는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패션 화보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스타일은 송윤아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해 화제가 된 와이드 팬츠 패션.

송윤아는 인스타그램에서 와이드 팬츠를 입은 사진과 함께 “요즘 나의 교복바지. 너무 마음에 든다.”라는 멘트를 남겨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었던 아이템이다. 2015년 핫 트렌드 아이템인 와이드 팬츠를 겨울 시즌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소재와 디테일에 변화를 준 아이템으로, 화보 속 송윤아는 톤온톤의 니트와 함께 매치해 시크한 겨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송윤아의 우아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한 아이템은 프랑스 명품 조르쥬 레쉬 제품으로, 우아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의 ‘젠틀 우먼’을 위한 브랜드 콘셉트와 높은 퀄리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매 시즌 인기를 계속하고 있다.

송윤아의 우아한 겨울 패션을 완성해준 와이드 팬츠는 오는 14일(토)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홈쇼핑 공식몰(www.lotteimall.com)과 조르쥬 레쉬 공식 사이트(www.georgesrech.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송윤아의 조르쥬 레쉬 화보는 럭셔리 매거진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