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에어가 한진그룹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국내선 노선 예매 고객 전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사진=진에어>
[시사위크=조지윤 기자] 진에어가 한진그룹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국내선 노선 예매 고객 전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진에어는 오는 30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하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즉시 사용 가능한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8일부터 오는 12월 18일 사이에 운항하는 김포~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노선 항공권이 대상이다. 국내선 운임 할인 쿠폰은 국내선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별도의 신청 및 발급 과정 없이 성인 왕복 7,000원(편도 구매시 3,500원), 소아 왕복 3,500원(편도 구매시 1,700원)의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진에어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 음료 쿠폰(70명)을 제공하는 한진그룹 창립 70주년 축하 메시지 댓글 달기 홈페이지 이벤트, 국내선 항공권 예매 고객 가운데 매주 70명에게 제주민속촌 무료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우리카드로 국내선 항공권 예매 시 1인당 편도 3,500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