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두 번째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오는 20일 두 번째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연말 여심을 사로잡을 베네피트 두 번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파티 컨셉의 네 가지에디션으로 구성됐다.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 및 스킨 케어 제품부터 향수까지 다양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활용도가 높은 틴 케이스에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팝아트 디자인을 더해 다시 한 번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달 출시된 베네피트 첫 번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출시와 동시에 구매 문의가 쇄도하며 2주 만에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베네피트 두 번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매혹적인 베네피트 시그니처 향수 세트 ‘메이비 베이비 달링 듀오’와 풀 메이크업 키트 ‘겟 더 파티 스타티드!’, 섹시한 눈매와 빛나는 피부를 위한 ‘파티 호핀’, 촉촉한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수분 충전 세트 ‘유어 비 라이트! 투 파티’로 알차게 구성됐다.

‘메이비 베이비 달링 듀오’는 매혹적이면서도 은은한 살구향의 베네피트 시그니처 향을 담은 향수와 바디 크림으로 구성됐다. 바디 크림을 부드럽게 발라준 뒤 그 위에 메이비 베이비 향수를 레이어링하면 보다 깊은 향을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다. 생크림같이 부드러운 텍스쳐의 메이비 베이비 바디 크림은 메이비 베이비 향수의 향을 그대로 옮겨 담았다. 바디 크림은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한정 수량 판매되기 때문에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겟 더 파티 스타티드’는 풀 메이크업을 위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되어 보다 완벽하고 무너지지 않는 매력적인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파티 호핀’은 섹시하고 아찔한 눈매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키트로 파티 조명 아래서 더욱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유어 비 라이트! 투 파티’는 베네피트 대표 스킨케어 라인 비라이트와 모공 프라이머로 마치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베네피트는 본격적인 연말 파티 시즌을 맞이해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무료 서비스를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사전에 예약만하면 누구나 홀리데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예약은 콜센터(02-812-1790) 또는 베네피트 전국 매장을 통해 가능하고, 메이크업 서비스는 약 30분이 소요된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20일부터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와 고객 상담실(080-001-236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