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비큐(BBQ) 쉬림프 고르곤졸라 피자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정통피자의 맛, 가정에서 만나보세요!"

비비큐(BBQ)를 떠올리면 보통 ‘치킨’을 떠올린다. 비비큐가 지난 95년 창사 이래로 줄곧 치킨 프랜차이즈 1위의 자리를 지켜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비비큐는 치킨 이외에도 피자 메뉴를 취급하고 있다.

BBQ의 피자 메뉴는 내점과 배달이 동시에 가능한 BBQ Café, 고급 패밀리 레스토랑 컨셉의 bbq 프리미엄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퐁듀 피자, 바비큐 치킨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등 다양한 피자메뉴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쉬림프 고르곤졸라 피자는 단체고객에게 치킨과 세트로 판매되어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

쉬림프 고르곤졸라 피자는 달콤한 꿀과 고르곤졸라 치즈를 뿌리고 통새우를 얹어 만들어 치즈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피자로 비비큐 피자 메뉴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BBQ 쉬림프 고르곤졸라 피자의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가 1만5,900원, 라지 사이즈가 1만9,900원이며, 전화(1588-9282) 혹은 BBQ 홈페이지(www.bbq.co.kr)와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한편 비비큐는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을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