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롬 파머스드림 라이스밀크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생식과 두유, 면역제품을 대표로 하는 건강전문기업, ㈜이롬에서 ‘파머스드림 라이스밀크’ 제품을 런칭했다.

이롬 파머스드림 라이스밀크는 쌀의 우수성을 담은 저지방, 저칼로리, 건강식 쌀우유 음료다. 90kcal로 가볍고, 쌀로 만들어서 순하고, 칼슘과 비타민 A 〮E를 함유하여 알차게 마실 수 있는 음료다.

라이스밀크는 현재 일본·미국·유럽시장에서 채식주의자나 콩·밀·일반우유 등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의 우유 대용품으로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써, 특히 우유 대비 저칼로리(저지방) 음료로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일본에서는 경제잡지 닛케이 트랜디에 ‘2015년 올해 히트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이롬에서는 파머스드림 라이스밀크 런칭 기념으로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 ‘바람처럼 불꽃처럼’ 뮤지컬을 본 관객들에게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파머스드림 라이스밀크와 내몸에 웰빙푸드 제품을 나눠준다. 또한 이롬 페이스북을 통해서 뮤지컬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머스드림 라이스밀크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과 함께 뮤지컬을 관람하고 파머스드림 라이스밀크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