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원티앤비 차 전문 교육기관 BTC 아카데미가 오는 21일과 22일 ‘2015 크리스마스 티파티’를 진행한다.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삼원티앤비 차 전문 교육기관 BTC 아카데미가 오는 21일과 22일 ‘2015 크리스마스 티파티’를 진행한다.

티파티는 2015년을 마무리하며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각종 허브차, 홍차 등을 이용해 토핑하는 나만의 컵케익 만들기,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지낼 수 있는 세상에 하나뿐인 블렌딩티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티마스터의 도움을 받아 밀크티를 비롯한 다양한 티메뉴와 티푸드를 페어링하는 시간을 통해 자연스럽게 차를 경험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원하는 티로 구성할 수 있는 나만의 티세트 박스를 증정하며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돼있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BTC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btcacademy.co.kr)통해 확인할 수 있다.

BTC아카데미 문선영 총괄팀장은 “최근 2030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색다른 맛의 차와 차음료를 즐기는 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어 해당 문화를 전하고 차의 다양성을 알리고자 티파티를 마련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티파티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참석하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며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BTC 아카데미는 지난 2013년 6월 ㈜삼원티앤비에서 설립한 차 전문 교육 기관으로, 차를 처음 접하는 사람부터 다양한 차 음료 개발과 컨설팅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까지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