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0 18:46
KT, 소닉붐 부산 홈 팬들을 위해 이색 ‘GiGA 스노우 패스티벌’ 개최
KT, 소닉붐 부산 홈 팬들을 위해 이색 ‘GiGA 스노우 패스티벌’ 개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5.12.1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 모델들이 부산에 위치한 ‘kt 소닉붐’ 홈 경기장에서 ‘GiGA 스노우 Fastival(Fast + Festival)’을 소개하고 있다.<제공=KT>
[시사위크=장민제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국내 프로농구 사상 최초로, 인공 눈을 활용해 응원전을 펼치는 ‘GiGA 스노우 Fastival(fast + Festival)‘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T 소닉붐의 크리스마스 前 마지막 홈 경기인 이번 주 토요일(12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한다.

‘GiGA 스노우 Fastival’ 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 쿼터 종료 및 하프 타임 때 스노우 응원전을 알리는 전광판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KT 소닉붐 2층 응원석을 향해 하얀 눈이 뿌려진다.

이와 더불어 KT는, 관람객 2천명에게 ‘GiGA 산타모자’를 증정하며, 산타클로스로 깜짝 변신한 소닉붐 응원단과 함께 신나는 캐롤송 응원으로 관람객에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KT 임직원 밴드인 ‘올레 밴드’의 ‘미리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도 진행한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한여름 짜릿한 물 대포를 제공한 ‘GiGA 워터 패스티벌’에 이어 이번에도 역시 2,30대 젊은 농구팬들이 신선한 관람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경기장에서 ‘기가’ 막힌 추억과 즐거운 혜택을 선사하는 KT의 ‘Fastival’ 스포츠 마케팅을 앞으로도 기대해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KT는 눈이 내리는 응원 현장 인증샷을 찍어 SNS에 공유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커플 CJ 외식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