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투3_경수진 보복전화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리틀 손예진’ 경수진의 두 얼굴이 드러났다. 청순한 외모 뒤에 숨겨져 있던 털털한 매력이 폭발한 것.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꿀잼 토크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4일 방송은 크리스마스 이브 날 쓸쓸히 TV 앞을 지킬 솔로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력만점 솔로남녀’ 김도균-황재근-산다라박-경수진-비아이-바비가 MC 조세호 집에서 왁자지껄한 파티를 벌이며 폭풍 웃음을 선사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배우 경수진은 ‘리틀 손예진’이라는 별명의 소유자답게 단아하고도 화사한 미모로 등장부터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그는 본격적인 토크에 들어가자마자,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사뭇 거리가 있는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 놀라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경수진은 데뷔 전 텔레마케터로 일했던 반전이력을 고백하며 자신만의 진상고객 대처법(?)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경수진은 “전화를 걸면 받자마자 욕을 하는 분들이 계신다”면서 텔레마케터의 고충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경수진은 “처음에는 당황했는데 나중에는 욕 하고 끊는 분들께 다시 전화를 걸었다. 복수다”라고 말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경수진의 털털한 반전 매력이 고스란히 담길 ‘크리스마스 솔로 파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