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건설이 강동구 성내동에 분양중인 벽산블루밍 파크엔은 2012년 3월 지정된 잠실 관광특수 지정 특수를 누릴 수 있는 수혜단지로서 주목할 만하다.
 
강동구는 서울 동부 생활권에서 가장 개발 잠재력이 높은 지역으로 강남권역에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한강에 인접해 있고 녹지 공간도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성내동 지역은 탁월한 교통망과 함께 편리한 생활 시설까지 갖춰 청장년층 구분없이 각광받는 인기 주거 지역이다.

특히 벽산블루밍 파크엔의 최대 장점은 탁월한 입지 여건이다. 각종 체육시설 뿐만 아니라 문화, 역사, 생태시설을 종합적으로 갖춘 서울의 대표적 도심 공원인 올림픽공원을 벽산블루밍 파크엔은 내집 앞마당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쾌적한 녹지 환경에 탁월한 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더해졌다.

벽산블루밍 파크엔은 5호선 둔촌동역과 8호선 강동구청역을 도보 10분 대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리는 단지이다. 잠실과 강남권이 1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고 서울 중심권내로는 40분대에 도달 할 수 있다.

벽산블루밍 파크엔은 거실, 주방 발코니 확장이 무상 시공 되기 때문에 실속파 소비자들이면 눈여겨 볼 만하다. 특히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기 위해 현재 중도금 무이자(한시적용) 특별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알짜 블루칩 단지에 실속파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특별분양 혜택까지 제공되는 벽산 블루밍 파크엔은 잠실-강남권 수요자들이라면 눈여겨 볼 만하다.

벽산블루밍 파크엔 모델하우스는 올림픽대교 남단 극동아파트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