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시사위크=서강재 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올인원 에센스 로션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를 리뉴얼 출시했다.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들의 모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2013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스킨케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은 물론 간편한 스킨케어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언제든 편리하게 소지하며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튜브 타입으로 용기를 변경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평소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고 피부가 건조하거나 번들거릴 때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여행이나 출장 또는 운동시에도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법은 평상시 세안이나 면도 후에 물기가 마르기 전 피부 결에 따라 정돈하듯이 바르면 된다.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에는 수시로 바르면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오성영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과장은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간편한 사용법과 다양한 기능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새로운 튜브 타입 제품은 휴대성도 겸비한 만큼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랩 시리즈는 설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29일부터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를 구입하는 신규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인 원&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입 시 동일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남자친구 및 가족, 지인 등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을 드리고자 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