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OA 치킨매니아 CF 촬영 메이킹 필름 공개<사진=치킨매니아 제공>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저기 있잖아‥(부끄러운 듯 땀을 식히는 손짓을 하며) 우리, 우리 치킨 먹고 갈래?”

치킨매니아가 지난 12월부터 온에어를 시작한 AOA CF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이번 비하인드 영상은 치킨매니아 AOA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으로 치킨매니아의 새로운 얼굴이 된 인기 걸그룹 ‘AOA’의 비하인드 영상을 담고 있다.

이 메이킹 필름에서는 15초 내에서만 보여진 AOA 모습이 아닌 코믹하고 귀여운 모습의 AOA 모습이 담겨 있다.

방송에서는 시간 상 아쉽게 노출되지 않았던 AOA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 또한 보여져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실제로 촬영 중간 중간 지민, 초아, 설현 등의 멤버들의 셀카 촬영 장면이나 먹방 장면 또 각자의 ‘애교’ 장면을 보이기 위해 입을 푸는 장면이나 보는 이로 하여금 사랑스러움을 느끼게 하는 장면 등이 대거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들 AOA는 치킨매니아 CF 촬영이 밤 늦은 시간까지 촬영됐음에도 불구하고 누구 하나 흐트러지는 모습 없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줘 촬영 스텝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AOA가 등장할 때마다 남성스텝들이 감탄을 자아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