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조 패셔니스타’ 변정수, 휴양지 같은 집 공개 ‘눈길’ <사진 제공=SBS플러스>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20년 동안 변함없는 몸매를 자랑하는 원조 패셔니스타 변정수가 19일 SBS플러스 스타그램 ‘스타 S파우치’에서 뷰티 비결과 스타일링 팁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그동안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던 변정수는 그녀의 집으로 스타그램 MC들을 초대해 뷰티 파티를 즐겼다. 이날 녹화에서는 파티 현장뿐만 아니라 변정수의 드레스룸도 공개되었고 이를 본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변정수의 드레스룸은 전쟁터를 방불케 할 정도로 정리정돈이 안되어 있었기 때문. 실제로 발 디딜틈 없는 현장에 MC뿐만 아니라 제작진 모두 두손 두발 들고 철수했고 결국 그녀가 소개하는 파티 스타일링은 다른 장소에서 진행하는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졌다.

이밖에도 변정수는 MC인 모델 주우재와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에게 홈스파를 위해 옷과 양말을 벗으라고 요구해 두 남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MC들은 가운으로 갈아입고 잠시 낯설어했지만 이내 휴양지같은 그녀의 집을 극찬하며 홈스파를 즐겼다.

또한, 변정수는 자신만의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붕대를 공개했다. 그녀는 붕대를 드레스 입기 전 코르셋 용도로 사용한다고 밝히며 녹화 도중 율피를 우린 물에 붕대가 담겨진 통을 가져와 직접 몸에 감는 시범까지 보였다. 그러나 열성적으로 붕대 감기 시범을 보였던 그녀의 모습은 마치 교통사고 환자를 연상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스타그램’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테스트로 이루어진 신개념 패션 뷰티 버라이어티쇼다. 스타의 파우치 속 뷰티 비결을 공개하는 ‘스타 S파우치’, 톱 셀럽들의 패션 뷰티 행사장을 공개하는 ‘YK 아이콘’, 숨은 뷰티 고수들이 셀프 메이크업 대결을 펼치는 ‘뷰티 코트’ 등의 코너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변정수의 휴양지같은 집과 드레스룸 공개는 2월 19일 금요일 밤 11시 SBS플러스 ‘스타그램’ 9화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