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변화에 정신이 없는 한 주! 이번 주에는 혼자 하는 일은 조금 침체가 되고 누군가와 같이 움직이게 되는 일이 생겨나게 된다. 생각보다 많이 움직여야 하고 바빠지기 때문에 처음부터 계획을 장기적으로 세우는 것이 필요하다.

연애운 (★ ★)
기혼
자신의 위주로만 생각을 하는 시기. 배우자의 입장을 고려해 주지 않기 때문에 결국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적절한 선을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배우자에게 말 못할 고민이 있을 것이니 관심을 가져야 한다.

미혼
주변의 소개를 받아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될 수 있는 시기. 하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좋은 만남을 지속하기가 힘들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자신의 입장만 내세우기 쉬워서 주의해야 할 것이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풍족해 지는 한 주. 덕분에 평소에 구입하고 싶었던 물건들도 부담 없이 구입을 할 수 있게 된다.

직업운 (★ ★ ★)
보충 인력이 부족해서 일이 버거운 한 주. 일이 많다고 투덜거리다간 업무를 다 마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곤혹스러운 상황에 빠지니 빨리 처리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머리핀
색상 : 검은색
숫자 : 35
방위 : 서남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
변칙적인 일들이 많이 생겨나는 한 주! 이번 주에 있어서는 작은 변수가 큰 변화를 가져오기 때문에 작은 일에도 마음을 많이 써야 한다. 작은 일을 꼼꼼히 해 나가면 원하는 대로 결과를 얻게 될 것이고 좋은 결과가 찾아온다.

연애운 (★ ★ ★)
기혼
부부관계에서 매력이 높아지게 되는 시기! 생각지 못한 이벤트를 받게 된다. 배우자의 사랑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돈독해 진다. 교외로 드라이브를 자주 다니는 것이 행운 포인트.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정식으로 결혼 이야기가 나올 수 있는 시기이다.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이야기를 진행시키는 것이 좋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곧 좋은 인연이 생겨나게 된다.

금전운(★ ★)
예상보다 돈을 많이 써서 걱정이 되는 시기. 지출이 너무 심한 것이지만 이제라도 정신을 차리고 모아야 한다.

직업운(★ ★ ★)
자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업무를 맡게 되는 시기. 일을 하는데 편안한 마음으로 진행을 할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립스틱
색상 : 파란색
숫자 : 21
방위 : 서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불가사의한 인연의 힘이 작용하는 한 주! 예전에 찾다가 못 찾은 사람과 우연히 연락이 닿게 된다. 반가움이 늘어나는 시기. 또 원하는 일에 대한 전문가를 찾다 보면 생각보다 능력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닿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부부가 함께 외출할 일이 많아지게 되는 시기. 결혼식과 가족모임뿐만 아니라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그 동안 서운한 감정들이 있었다면 모두 풀리는 시기. 외출과 함께 대화도 많이 나누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마음에 드는 사람보다 마음에 안 드는 사람과 인연이 되기 쉬우니 조심하도록. 아직은 시기가 아닌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평범한 한 달을 보내게 된다. 조금은 지루할지도.

금전운 (★ ★ ★ ★)
사람에게 친절한 것이 재물 운을 높이는 한 주! 할 수 있는 것들을 해 가면서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면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직업운 (★ ★)
직장 상사의 의견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일단은 따라볼 것. 스스로 생각했던 것보다 좋은 결과가 있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메모지
색상 : 오렌지색
숫자 : 29
방위 : 북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친구와의 관계가 깊어지는 한 주!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가 도처에 깔려있다. 당장은 도움이 안 될 듯 해도 일단은 얼굴을 익혀둘 것. 늘 틀에 박힌 일상들 보다는 작은 변화를 주고 약속을 늘려보자.

연애운 (★)
기혼
사랑보다 의심이 많아지는 한 달. 작은 일에도 신경이 곤두서게 된다. 꼭 확인을 받기 보다는 눈앞의 일들을 그대로 받아들일 것이 중요하다. 당장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마음의 여유가 중요하다.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 경우 절대로 의심하지 말 것. 처음에 생각했던 문제는 오해인 경우가 많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곧 좋은 인연이 나타나기 때문에 초조해 하지 말 것. 시간이 필요하다.

금전운 (★ ★ ★)
변화가 많은 재물 운이지만 기본적으로 재물이 늘어남에는 변화가 없다. 마음을 차분히 가지도록!

직업운 (★ ★)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 보다는 평소에 마무리를 못진 것을 배워서 자격증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밖에 나가서 활동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카드지갑
색상 : 노란색
숫자 :35
방위 : 북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
그룹단위의 행동이 이득이 생기는 한 주! 사람들과의 만남으로 지식적인 부분에서 많은 도움이나 정보를 얻게 된다. 특히 많은 사람에게 자신을 알리는 기회도 되기 때문에 PR차원에서라도 친구와의 약속은 꼭 실천할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작은 실수나 거짓말이 눈에 들어오는 시기. 하지만 큰 문제는 아닐 것인데 자신을 속였다는 부분에 화가 나게 된다. 하지만 번거로운 과정이 싫어서 한 행동이니만큼 용서해 주는 것이 좋다.

미혼
마음이 울적하고 외로워지는 시기.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어서 더욱 우울할 수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상대방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더라도 마음을 열기가 어렵다.

금전운 (★ ★ ★ ★)
일단은 돈을 모으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뜻을 세우면 얼마든지 방법은 찾아오게 된다.

직업운 (★ ★)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면 힘든 시기가 될 수 있다. 억지로 일을 하려면 더욱 힘든 것이 사실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옷
색상 : 검정
숫자 : 27
방위 : 북서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는 한 주! 자신이 가진 것에 대하여 만족하기 보다는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더욱 부러워하게 된다. 특히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물건들을 특별한 기준 없이 부러워하기 때문에 기준을 정해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애정 운이 상승하는 시기. 부부의 관계가 한 단계 발전하는 시기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지게 된다. 아이를 가지는 것도 고려해볼 시기. 서로에 대한 믿음이 중요하지만 새로운 계기가 필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찾아 볼 것. 다른 곳에서 찾으려고 하면 도리어 시간이 길어질 뿐이다.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이 의외로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평범한 행복을 맛볼 수 있다.

금전운 (★ ★)
후배와 친구 때문에 생각지 못했던 재물이 나가게 된다. 이왕 도움을 준다면 넉넉하게 도움을 줄 것.

직업운 (★)
원하는 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 때가 많다. 결론은 제대로 나기 때문에 조금 짜증이 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다이어리
색상 : 노란색
숫자 : 35
방위 : 남서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주변의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여야 하는 한 주! 지금까지 알고 있던 지식 외에 더욱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있을 것이다. 이런 것들을 지금 배워두는 것이 결과적으로는 더욱 이득이 된다.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연애운 (★ ★)
기혼
불편한 마음에 투정을 부리게 되는 시기. 배우자가 좋은 의미로 하는 이야기도 왠지 참견처럼 들리기 쉽다. 자신이 억지를 부리고 있다는 것을 빨리 깨달아야 한다. 생각보다는 행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만남의 횟수가 없어 우울해 질 수 있다. 하지만 상대방도 나름의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것이니 억지를 부리지 말아야 한다. 자신이 하는 생각이 꼭 옳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금전운 (★ ★ ★ ★)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자금이 생각지 못하게 구해지게 된다. 아무리 급한 일이 있더라도 잘 보관을 할 것.

직업운 (★ ★ ★)
실력을 시험 받는 시기. 업무와 관련하여 약간 무리한 일을 맡게 된다. 이루지 못할 정도는 아니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비타민
색상 : 화이트
숫자 : 20
방위 : 남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어중간하게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한 주! 집중력이 떨어지고 모든 것이 귀찮아 지는 시기이다. 그 동안 정신적으로 시달린 문제 때문에 자포자기의 심정이 된 것이다. 하지만 조금만 노력을 기울이면 마무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만 더 힘을 내자.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문제가 없는 한 달. 조금은 지루하기도 하지만 문제가 없다. 새로운 자극이 필요하기 때문에 함께 여행을 가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관심을 표현해야 하는 시기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좋은 제안들이 쏟아져 들어오게 된다. 기회를 잘 살린다면 솔로 탈출이 눈앞에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좋은 사람이 나타나서 고민이 생길 수 있다.

금전운 (★ ★)
자신의 생각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하게 되는 시기. 낭비를 한 것 같지만 따져보면 원래 써야 하는 돈이니 잊어야 한다.

직업운 (★ ★ ★)
회사의 업무에 있어서는 문제가 없다. 오히려 생각보다 시간을 절약하게 되어 남는 시간이 생기게 되고 인정을 받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초코렛
색상 : 노란색
숫자 : 55
방위 : 서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해결의 길이 되는 한 주! 언뜻 보기에는 자신이 없거나 평소 친하지 않은 사람. 또는 물건에 있어서까지 노력을 기울이면 좋은 성과로 다가오게 된다. 가장 좋지 않은 선택은 뒤로 미루는 것이다.

연애운 (★ ★)
기혼
부부의 관계가 안정세를 이루는 시기. 초반에는 약간의 오해가 생길 수 있지만 냉정히 판단해 볼 것. 결국에는 가정을 위해서 취한 행동일 것이다. 서로가 믿음이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직접 할 것이 아니라면 배우자를 끝까지 믿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 시기. 처음에는 불만이 있거나 좋은 사람으로 보이지 않을 것이지만 배려심이 남다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먼 곳으로의 외출보다는 가까운 곳에서의 데이트가 더욱 편안하다.

금전운 (★ ★ ★)
여기저기 지출이 많아지다 보니 저축에는 마음을 쓰지 못하게 된다. 우선 저축할 금액부터 맞추어 보는 것이 순서이다.

직업운 (★ ★ ★ ★)
업무와 관련되어 있는 사람들과 친근해 져야 하는 한 주. 쉽게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를 하게 되며 업무의 능률이 오르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쿠키
색상 : 체크무늬 옷
숫자 : 39
방위 : 남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상대의 훌륭함을 칭찬해야 하는 한 주!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높여야 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힘든 느낌도 들 수 있다. 하지만 내가 배려해준 사람이 꼭 보답을 하기 때문에 결국은 서로 주고 받아 모두 풍성해지는 시기이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끼게 되는 시기이다. 다만 무리한 요구를 하면 자칫 좋은 사이에 흠이 생길 수 있어 자제심이 필요하다. 원하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서로가 균형을 이루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시기가 아니니 일에 집중하도록 할 필요가 있다. 무엇보다 다른 사람을 만날 준비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새로 해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금전운 (★ ★ ★)
자신을 위해 많은 금전을 쓰는 한 주.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서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직업운 (★ ★ ★ ★)
직업적인 부분에 발전이 생기는 한 주. 능력이 늘어나거나 일 처리 과정에 발전이 생기게 된다. 시간을 능률적으로 사용할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상처에 바르는 연고
색상 : 붉은색
숫자 : 24
방위 : 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
대인관계 운이 최고조의 시기! 누구를 만나든 어떤 약속을 하든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주변의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하는 이야기에 힘이 실리게 되는 한 주이기 때문에 이런 장점을 최대로 활용을 해야 한다.

연애운 (★ ★ )
기혼
서로의 관계에 있어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오히려 너무 관심이 적어져서 문제라고 할 수 있는 시기이다. 몸이 나른하고 쉬고 싶다는 생각에 배우자에게 신경을 쓰지 못한다. 기본적인 관심을 가져야 한다.

미혼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더라도 놓치기 쉽다. 상대방의 반응에만 집중하고 자신이 관계를 이끌어 갈 생각을 못하기 때문이다. 용기를 낼 필요가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상대방에게 애정을 표현할 것.

금전운 (★ ★ ★ ★)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았는데 이득을 보는 시기이다. 횡재의 시기라고 할 수 있으니 좋은 시기를 잘 누려야 한다.

직업운 (★ ★)
해결했다고 생각한 일이 또 말썽을 일으키기 쉬운 시기이다. 독하게 마음을 먹고 제대로 고쳐야 후회가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바나나 우유
색상 : 핑크
숫자 : 27
방위 : 남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대인관계가 넓어져 가는 한 주! 생각하지 못했던 좋은 사람들을 소개받게 되는 시기이다. 이런 경험을 통해 자신감도 강화되고 더욱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원하는 일에 대한 템포가 빨라지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감상적이 되기 쉬운 시기. 하지만 둘 사이의 애정 운은 돈독하기 때문에 큰 무리 없이 지내는 한 달이 된다. 서로 대화로 풀지 못할 일이 없기 때문에 다투더라도 꼭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혼
억울한 마음이 들기 쉬운 시기. 사랑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것을 받지는 못하지만 다른 것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불만이 있더라도 마음에 두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예전에 알던 사람이 인연이 되기 쉽다.

금전운(★ ★ ★)
뜻밖의 행운이 주변에서 많이 찾아오게 된다. 이런 기운을 잘 받아들이기 위해 복권을 구입하는 것도 좋다.

직업운(★ ★ ★)
조금은 따분한 일들이 많이 생겨나는 시기. 업무 자체의 어려움은 없지만 흥미가 떨어져서 작은 실수가 나오기 쉽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전화기
색상 : 파란색
숫자 : 21
방위 : 서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