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이 지분을 참여하고 시공도 담당하고 있는 블루아일랜드(PFV, 시행사)의 <더 카운티 2차>의 사전 예약이 3월 2일부터 시작된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롯데건설과 KCC건설 등이 출자한 블루아일랜드개발(시행사)은 오는 3월 2일(수)부터 인천 청라국제도시 내 베어즈베스트 골프장에 위치한 단지형 단독주택용지 ‘더 카운티 2차’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국내 최초 택지개발지구 내 위치한 도심형 골프빌리지로 명품조망권과 택지개발지구의 편의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베어즈베스트 골프장 아메리카 코스에 자리잡고 있는 총 145필지로 대지면적은 평균 530㎡ 내외다.

앞서 분양한 1차는 일주일 만에 완판을 기록했고, ‘더카운티 2차’는 입지여건이 더욱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어 기대감이 더욱 높다. 용지가 길게 자리잡고 있어 필지에 따라 조망권 확보에 차이를 보이고 있는 1차에 비해 용지가 골프장 내 호수를 둥글게 감싸고 있어 어느 곳에서도 페어웨이와 호수 조망이 가능하다.

용지매입 후 개별적으로 개별정원,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수요자의 입맛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설계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설계에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상품 모듈까지 제공한다. 단지 내에 CCTV와 출입구 차단기를 설치해 외부인의 불필요한 단지 출입을 차단하고 매점, 세탁물 및 택배 보관 서비스, 피트니스 등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 더 카운티 2차 커뮤니티 <사진=롯데건설 제공>

단지 북측으로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있어 서울역까지 4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고 경인고속도 직선화도로, 공항고속도로 청라IC 등을 통해 서울 도심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여기에 롯데마트, 홈플러스, 주민센터, 수변상가, 청라여성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70만여㎡ 규모의 청라호수공원도 가깝다.

경명초, 청람중학교, 청라중•고 등으로 쉽게 통학이 가능하고 특히 국내 학력이 인정되는 달튼 외국인학교가 단지와 가까워 학군도 좋다.

더 카운티 분양관계자는 “대부분의 골프빌리지가 세컨하우스 개념으로 이용되고 있지만 이 단지는 실거주가 가능해 청라국제도시의 고급주거지로 손색이 없다”며 “완판을 기록한 1차보다 뛰어난 조망권을 갖춰 수요자들에게 문의전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만큼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공은 롯데건설과 KCC건설이 맡았으며,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 후반, 필지당 8~9억원대다.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대로 316번길 45(경서동 836-90)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 2층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