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그램’ 하지원·이혜영 등 톱 여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공개 <사진제공=SBS플러스>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하지원, 이혜영, 손담비, 변정수 등 그동안 본 방송 분량으로 인해 아쉽게 전파를 타지 못했던 톱 셀럽들의 미방영 영상이 26일 SBS플러스 스타그램 ‘스타S파우치’에서 낱낱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1화 출연으로 ‘퀸즈밤’ 완판신화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던 하지원의 미공개 영상을 시작으로 이혜영과 손담비, 변정수의 집 공개 비하인드 스토리가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아쉽게 편집되었던 톱 여배우들의 집 내부는 물론, 수백 벌의 옷들이 보관된 드레스룸과 리미티드 아이템들이 가감없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모델 주우재의 초콜릿같은 명품 복근과 배우 한은정의 몸매 관리 식단 등 스타들의 이색 이너뷰티 음식과 뷰티팁에 대한 비하인드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스타그램 제작진 측은 “시간 관계상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톱 셀럽들의 미방영 영상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미공개 영상 외에도 시청자들이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타들의 뷰티 꿀팁들이 다양하게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타S파우치’는 하지원, 채정안, 서우, 이혜영, 공현주 등 톱 여배우들이 출연해 연이어 화제를 일으킨 스타그램의 간판 코너로서 스타들의 생생한 뷰티 비법을 전달하여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스타그램’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테스트로 이루어진 신개념 패션 뷰티버라이어티쇼다. 스타의 파우치 속 뷰티 비결을 공개하는 ‘스타 S파우치’, 톱 셀럽들의 패션 뷰티 행사장을 공개하는 ‘YK 아이콘’, 숨은 뷰티 고수들이 셀프 메이크업 대결을 펼치는 ‘뷰티 코트’ 등의 코너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톱 셀럽들의 미방영 영상 공개는 2월 26일(금) 밤 11시, SBS플러스 <스타그램> 10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