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이 다음달 31일(목)까지 부산발 국제선 항공편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바우처와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뉴시스>
[시사위크=조지윤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다음달 31일(목)까지 부산발 국제선 항공편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바우처와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과 롯데면세점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의 부산발 국제선 항공편에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롯데백화점 부산점 8층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증정데스크에 방문해 해당 항공편의 탑승권이나 여정안내서, 전자항공권 등을 제시하면 된다.

이들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21만원 상당의 할인권 ▲1~2만원 상당의 면세점 선불 카드($300/$500이상 구매시) ▲고급 핸드크림($1이상 구매시) ▲무료 음료이용권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 현장에서 별도의 응모권 접수 후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인원에게는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30만원 면세점 선불 카드 ▲골프공 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번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4월 8일(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