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진행된 ‘2015 LOTTE Best Sales Awards’에 참석한 롯데 신동빈 회장이 영업우수사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 제공>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롯데는 2일(수) 소공동 롯데호텔서울에서 ‘2015 Best Sales Awards’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롯데는 영업우수사원들의 사기진작 및 동기부여, 그리고 그 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매년 ‘Best Sales Awards’를 진행하고 있다. 1986년 5월 처음 개최된 이후 올해 벌써 32회째를 맞이했다.

▲ 2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진행된 ‘2015 LOTTE Best Sales Awards’에서 롯데 신동빈 회장이 대상 수상자인 롯데카드 서면지점 윤혜란 지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 제공>

특히 신동빈 회장은 매년 직접 시상을 진행하며 현장에서 묵묵히 노력해온 직원들을 격려해왔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뛰어난 영업성과를 이뤄낸 롯데카드의 윤혜란 서면지점장이 대상을 받은 것을 비롯해, 지난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 총 61명의 영업우수사원이 우수상 및 특별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상금, 여행상품권 등이 주어졌으며, 신동빈 회장 외에도 정책본부 임원 및 각 계열사 대표들이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