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산매거진이 발행하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25일, 서울시 중구 두산타워에서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오른쪽)과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수익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두산 제공>
[시사위크=최민석 기자] 두산매거진이 발행하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25일, 서울시 중구 두산타워에서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과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수익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자선기금은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통해 여성 유방암 수술과 치료비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제1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행사는 지난해 10월 27일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진행됐다. 특히 자선 기금 마련을 위한 갈라 디너 파티에는 캠페인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패션, 뷰티, 문화, 예술, 연예계 인사 160여 명이 참여했다.

‘더블유 코리아’는 지난 2006년부터 ‘Love Your W’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유방암의 위험성과 검진의 필요성을 널리 알려왔으며, 현재까지 총 10년 간 약 4억5,000만원의 자선 기금을 조성했다. 이를 통해 5,000명 이상의 여성이 유방암 무료 검진의 기회를 얻고, 총 68명의 저소득층 여성이 유방암 수술 및 치료를 지원 받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