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Chevrolet)가 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포근한 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쉐보레는 4월 중 현금으로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차종별 최대 282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크루즈(가솔린)에 160만원, 올란도에 120만원, 트랙스에 100만원 등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하며, 특히 말리부에는 10% 할인(282만원)이란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최근 경차시장에서 1위의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스파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100만원의 현금할인 또는 50개월 1% 할부 프로그램을 지난달에 이어 4월에도 제공한다. 더불어 마티즈 CVT 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스파크를 재구매할 경우 72개월 1% 할부라는 파격적인 구입조건을 제공, 이 경우 월 평균 약 14만 6,000원에 스파크를 구입할 수 있다.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계절을 맞아 가족 나들이용으로 안성맞춤인 RV 올란도와 소형 SUV 트랙스는 무이자 할부를 시행한다. 2016년형 올란도와 트랙스에 무이자 할부를 시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랙스와 올란도를 최적의 가격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것이다.

이와 더불어, 지난 2011년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이후 쉐보레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쉐보레 차량을 재구매 할 경우, 로열티 혜택을 2배로 주는 ‘더블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난달에 이어 지속 시행한다. 2011년 1월 1일 이후 쉐보레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차량을 재구매 할 경우, 재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더블 로열티’ 혜택으로 최대 30만원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가 4월에 마련한 혜택을 잘 활용하고, 여기에 개소세 인하분을 더하면 말리부의 경우 최대 418만원, 크루즈 280만원, 올란도 251만원, 트랙스 225만원, 스파크는 17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지난달에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회사 출범 이후 최대 3월 실적을 기록함과 동시에 스파크 판매에서 사상 최고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고, 새봄을 맞아 이번달에 특별히 준비한 큰 폭의 현금할인,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등 풍성한 구입조건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