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4 16:43
김유정, 초정탄산수 광고현장 비하인드 영상 눈길
김유정, 초정탄산수 광고현장 비하인드 영상 눈길
  • 홍숙희 기자
  • 승인 2016.04.2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유정 촬영스케치 영상 <사진=㈜일화, 피알브릿지 제공>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국민요정 김유정이 등장하는 초정탄산수 TV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화(대표 이성균)가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일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lhwastory/)에서 공개된 이번 영상은 TV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김유정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해에 비해 한층 성숙해진 청순한 외모와 시종일관 톡톡 튀는 귀여운 표정을 동시에 볼 수 있어 그 재미를 더한다. 또한, 촬영된 영상을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고, 스탭들과 적극적으로 회의하며 현장을 누비는 프로다운 모습도 담겨 있다.

이번 김유정 모델의 신규 광고는 소비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 실제 광고 소비자 반응분석 리포트인 AD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2016년 버전 초정탄산수 CF는 온에어 일주일 만에 ‘시청 후 호감도 긍정변화 BEST’, ‘모델선정이 탁월한 CF’에 각각 선정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나이답지 않게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한 김유정의 노력 덕분에 초정탄산수의 매력이 잘 표현된 것 같다”며 “비하인드 영상 속의 상큼하면서도 톡톡튀는 모습처럼 앞으로 일화도 다양하고 매력적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일화 초정탄산수 광고는 ‘세계 3대 광천, 초정의 물로 일으킨 파란’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광고에 나온 ‘초정 송(Song)’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