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0원 티켓 구매 후, 마라 핫치킨 후기 올리면 방탄소년단 실제 착용 촬영의상 및 친필 브로마이드 증정

▲ 방탄소년단 촬영의상 리스트 <사진=비비큐 제공>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의 제휴를 통해 티몬에서 0원 티켓을 구매한 후 마라 핫치킨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방탄소년단 실제 착용 촬영의상, 친필 브로마이드 등을 증정하는 ‘마라 핫치킨 후기 쓰고, 방탄소년단을 소유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티켓몬스터 0원 티켓 상품을 구매하고 BBQ 마라 핫치킨을 주문/시식 후, 제품 이용 후기를 티몬 상품문의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특히 마라 핫치킨 먹방 및 인증사진 등을 개인 SNS에 올리고, 티몬 상품 문의 게시판에 URL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추첨을 통해 1등(7명)에게는 랩몬스터의 검정색 셔츠, 지민의 검정 구두, 슈가의 티셔츠 등 방탄소년단이 직접 입은 촬영의상이 각각 증정되며, 2등(20명)에게는 친필 브로마이드가, 3등(100명)에게는 BBQ 순살 마라 핫치킨 E-쿠폰이 증정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11일(수)까지이며, 당첨자는 13일(금) 17시 비비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지난달 15일(금) 출시한 비비큐 마라 핫치킨은 중국어로 ‘맵고 알싸한 맛’을 뜻하는 ‘마라’에서 따온 것으로 화끈한 매운 맛을 내는 매운맛 치킨이다. 비비큐의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수차례의 시식테스트를 통해 개발한 밥을 비벼먹기에 가장 맛있는 소스인 마라 핫 소스가 치밥 열풍을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