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온라인 20주년기념 ‘롯데 온라인 페스티벌’ 진행

▲ 롯데 온라인페스티벌 <롯데닷컴>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지난 1996년 6월, 대한민국 최초로 롯데닷컴이 온라인쇼핑 사업을 시작한 이래, 롯데그룹의 온라인 유통은 2016년 스무 해를 맞았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20주년을 기념해 롯데 온라인 유통 5개 계열사가 ‘롯데 온라인 페스티벌(LOTTE ON-LINE FESTIVAL)’에 공동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 온라인 페스티벌은 5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간 ‘롯데 상품은 롯데 온라인몰에서 최대 혜택!’이라는 주제로 롯데닷컴을 비롯해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슈퍼의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롯데제과를 비롯해 롯데칠성과 롯데푸드의 인기상품 그리고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롯데월드 이용권을 특가에 선보이며 롯데카드, 롯데멤버스에서 최대 20% 포인트 적립을 지원하는 말 그대로 롯데의 축제가 될 예정이다.

총 100여 가지 품목, 20억원 가량의 물량이 준비됐다. 특히 나들이 철을 위한 놀이공원 이용권과 시네마 예매권 그리고 더운 날씨에 발맞춰 생수와 아이스크림, 여름가전 등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기간 중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은 더욱 커진다. 각 사 온라인쇼핑몰에서 롯데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점을(롯데하이마트 제외),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점의 L.POINT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롯데닷컴 측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약 한달 전부터 인기 상품을 특별 기획했다”며 “할인율이 큰 만큼, 서두르시면 좋은 조건의 상품을 선점하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