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ihaan.com)이 지난 1일(수)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한경희생활과학>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이 지난 1일(수)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품질제조본부 서호열 본부장이 한경희생활과학을 대표해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ISO 9000, ISO 14000을 인증 받아 제조에서부터 소비자 만족을 구현해냈으며 창립 이례 지속적으로 고객만족팀을 운영, 전문인력과 더불어 고객 불만 사항에 대해 즉각적인 조치를 시행한 결과 이 상이 주어졌다고 한다.

품질제조 본부 서호열 본부장은 “정기적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불만사항을 체크하여 고객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조치해 왔다”고 말하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고객의 만족을 위한 한경희생활과학의 전사적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향후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보호, 기업의 우수성 평가 및 동기부여를 통한 활력 있는 경제구조를 조성하기 위해 제정됐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소비자 입법, 브랜드, 의회 정책 부문 등에서 총 72명이 수상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