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및 프랜차이즈 시장 연구, 창업활성화 전략 수립 등을 담당할 역량있는 인재 채용

▲ 제너시스 비비큐, 창업전략연구소장 공개 모집 실시 <비비큐 제공>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비비큐 창업전략연구소를 이끌어 갈 창업전략연구소장의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비비큐 창업전략연구소장은 ▲창업 및 프랜차이즈 시장연구 및 분석 ▲비비큐 창업활성화 전략수립 및 수행 ▲창업컨설팅 업무 ▲창업 및 프랜차이즈 관련 외부활동 등 BBQ 창업 관련 전반의 일을 담당하게 된다.

자격 요건은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관련 업무 3년 이상 또는 창업 및 프랜차이즈 연구 및 컨설팅 경력 3년 이상자이며, 석사학위 이상 소유자 또는 프랜차이즈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비비큐 윤경주 사장은 “비비큐는 창업자들이 만족할 만한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수익 추구형 가맹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전략 수립 및 컨설팅, 프랜차이즈 시장 연구 등을 통해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경영이념을 함께 실천해 나갈 역량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서류전형 원서 접수는 오는 21일(화) 24시까지며, 잡코리아(http://www.jobkorea.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해 E-메일(14065@bbq.co.kr)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며, 합격자는 치킨대학에서 소정의 교육기간 동안 연수를 받게 된다. 직무 및 자격요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너시스BBQ 그룹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