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에릭남-솔라, 데이트도 샤방거리네~ 상큼+달달+로맨틱 커플 눈길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가 샤방샤방한 데이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에릭남-솔라는 넘치는 흥을 제대로 드러내며 ‘쿨케미 커플’의 진수를 보여줬다. 두 사람은 민속촌 데이트 내내 웃음을 멈추지 않음은 물론, 서로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드러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에서는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의 민속촌 한복 데이트, ‘차오차오’ 조세호-차오루의 결혼 백일잔치,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의 남산데이트&자기 만들기 현장이 공개됐다.

먼저, 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버스킹 결혼식 이후 더욱 신혼의 분위기를 물씬 발산하는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의 한복 데이트 현장이 전파를 탔다. 솔라는 에릭남을 위해 데이트 코스를 직접 짜고 도시락까지 준비한 것은 물론, 직접 운전을 하며 에릭남을 리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들은 예쁘게 차려 입은 한복 위에 ‘아내’ 솔라가 직접 만든 ‘에 몽룡-용 춘향’ 이름표를 달며 ‘똥이 커플’만의 데이트 룩을 완성, 더욱 달달함을 과시했다. 이들은 한 눈에 봐도 커플임을 증명하는 ‘커플 이름표’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등 완벽한 ‘꿀케미’를 자랑한 것.

평소 ‘흥’을 자랑하는 에릭남-솔라는 이번 데이트에서도 남다른 포즈로 사진을 찍는가 하면, ‘에 몽룡-용 춘향’으로 완벽하게 빙의돼 상황극을 펼치는 등 둘 만의 특별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에릭남은 줄넘기 앞에서 “제가 이거 하면 춘향 씨가 제 거 되는 거에요?”라며 강력한 의지를 보이며 “김용선!”을 외쳐 사랑꾼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단연 ‘솔라 표 도시락’이었다. 솔라는 에릭남과의 데이트를 위해 손수 ‘4단 도시락’을 준비, 에릭남을 감동시킨 것. 에릭남에게 요리 선물을 받았던 솔라는 “제가 받았던 느낌을 똑같이 느끼게 해주고 싶었어요”라고 말했고, 에릭남은 “이런 도시락 진짜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라며 솔라에게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줬다.

또한 에릭남-솔라는 ‘꽁냥꽁냥’ 신혼을 자랑하며 ‘스킨십 퍼레이드’를 펼치며 핑크빛 바람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에릭남은 “용 춘향~ 넌 내 거야~”라며 솔라의 어깨를 휘감았고, 동반 승마로 한층 가까워지며 얼떨결에 진한 스킨십과 함께 손을 다소곳이 포개며 달달한 분위기를 더욱 업 시켜 시선을 모았다.

이 밖에도 ‘차오차오’ 조세호-차오루가 김흥국을 초대해 결혼 백일기념 잔치를 펼치는 모습,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이 남산 데이트를 즐기고 신혼집에서 쓸 자기를 만드는 현장이 공개됐다.

우선, 조세호-차오루는 결혼 백일을 자체 파티를 즐겼다. 두 사람은 만두를 빚고 백일상을 만들며 둘 만의 시간을 보낸 것. 또 김흥국을 초대해 함께 손바닥 석고상을 만드는 등 즐거운 백일을 만들었다. 특히 조세호-차오루는 김흥국 앞에서도 애정표현을 서슴지 않으며 므흣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조타-김진경은 케이블카를 타고 남산에 올라 ‘사랑의 자물쇠’를 채우며 더욱 애정전선을 견고히 다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들은 ‘첫 손잡기’를 성공함은 물론, ‘여보’라는 호칭까지 사용하는 등 한껏 가까워진 사이를 입증한 것. 뿐만 아니라 그릇과 컵을 직접 만들면서도 ‘꽁냥꽁냥’을 멈추지 않는 등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