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점서 ‘핫티스트유스(HOTTEST YOUTH)’ 팝업스토어 오픈

▲ LF 어라운드 더 코너 배드팩토리X서프독 콜라보레이션 화보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브랜드 ‘어라운드더코너(around the corner)’가 7월 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에서 여름 휴가지 패션 용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핫티스트유스(HOTTEST YOUTH)’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서핑보드 등으로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자유로운 감성이 돋보이는 스트릿 브랜드 ‘배드팩도리(BAD FACTORY)’가 재미있는 레저를 추구하는 스트릿푸드 브랜드 ‘서프독(SURFDOG)’과 협업한 의류, 서핑복, 모자 등을 선보인다. 스트릿 감성을 공통분모로 하는 패션과 푸드 브랜드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유명한 독일의 샌들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 젤리 슈즈로 유명한 ‘멜리사(MELISSA)’와 더불어 ‘테바(TEBA)’, ‘차코(CHACO)’, ‘킨(keen)’, ‘테이크 미(TAKE ME)’ 등 최신 유행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여름 신발류를 판매한다.

신발 제품 외에도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래시가드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DAYZ)’, ‘아르고(ARGO)’, ‘미스트랄(MISTRAL)’과 유아동 래시가드 브랜드인 ‘베이비(Bay B)’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어라운드더코너’는 ‘데이즈데이즈’와 제품 기획 협업을 진행, ‘씨유순(SEA YOU SOON)’이라는 테마에 복고 감성을 입힌 세련된 래시가드를 독점적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에콰도르에서 100% 수공예로 제작되는 파나마햇으로 유명한 모자 브랜드 ‘에콴디노(Euca-Andino)’, 독특한 디자인의 선그라스 브랜드 ‘더블러버스(DOUBLE LOVERS)’, 감각적인 비치타월 브랜드 ‘부벨(BUBEL)’ 등 여름 휴가철을 대비한 센스있는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 LF 어라운드 더 코너 핫티스트 유스 팝업스토어 매장 사진
한편, ‘어라운드더코너’는 지난 6월 10일 네덜란드 내추럴바디케어 브랜드 ‘그린랜드(greenland)'를 숍인숍 형태로 입점시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서 제품 구성을 강화했다.

자연 성분에 대한 애정과 철학을 바탕으로 1990년 네덜란드에서 탄생한 ‘그린랜드’는 과일, 허브 등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바디케어와 홈 코스메틱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자연에서 온 여섯 가지 향기의 바디 무스, 스크럽,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현대적이고 독특한 알루미늄 패키지에 선보여 원재료를 최대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랜드’는 제품 제작 단계에서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으며 동물성 추출 성분을 포함시키지 않는다. ‘그린랜드’의 베스트셀러 ‘프루트이모션 컬렉션(fruit emotion collection)’은 최소 95% 이상의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파파야 레몬’, ‘스트로베리아니스’, ‘드레곤프룻 화이트’, ‘코코넛 텐저린’, ‘라임 바닐라’, ‘그레이프프룻진저’ 6가지 천연 향기의 조합으로 취향에 따른 상품 구성을 선보이며 무스 타입 제품은 부드러운 거품 형태로 차별화된 질감과 뛰어난 흡수성을 자랑한다.

LF 리테일브랜드 사업부장 조수빈 상무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올해 3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의류뿐만 아니라 여름용품류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군을 특색있게 보여드리고자 한다”며 “숍인숍의 형태로 차별화된 내추럴바디케어 브랜드 ‘그린랜드’도 새롭게 선보여 직접 보고, 입고, 바르고, 즐기고 경험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서 한 단계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라운드 더 코너’가 운영하는 ‘핫티스트유스’ 팝업스토어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어라운드 더 코너’ 공식 SNS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린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그린랜드’ 공식 SNS와 LF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