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7월 21일(목)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파도풀 DJ파티’ 개최

▲ 비비큐, ‘오션월드 파도풀 DJ파티’ 개최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오는 21일(목),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파도풀에서 ‘오션월드 파도풀 DJ파티’를 개최한다.

코카콜라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파티는 1부 BBQ 모델인 방탄소년단 공연(4곡), 2부 DJ KOO, DJ 가은(애프터스쿨), DJ SCHEDULE1, DJ MAXIMITE의 DJ 파티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포토이벤트, 게임이벤트, BBQ 메뉴 시식행사, 경품증정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비비큐 마케팅팀 서강만 팀장은 “오션월드 파도풀 DJ파티에서 비비큐가 야심차게 기획한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잊지못할 한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라며“무더위를 날려버릴 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공연과 DJ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BBQ는 오는 10일(일)까지 비비큐 썸머세트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BBQ 썸머세트’를 구매하고 영수증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응모번호를 비비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초대권은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증정되며,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오션월드 야간할인권이 100% 증정된다. 당첨자는 7월 11일(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오션월드 풀파티 및 비비큐 썸머세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비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