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0 17:26 (월)
아디다스,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참가자 모집
아디다스,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참가자 모집
  • 이명선 기자
  • 승인 2016.08.0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9월 25일 개최, 여성 참가자 위한 새로운 코스 신설

▲ 2016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9월 25일 개최 <아디다스,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제공>
[시사위크=이명선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대표 에디 닉슨)가 오는 9월 25일(일) 여의도공원을 출발하여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 광장에까지 이르는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이하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의 개최를 알리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는 15km코스, 10km코스, 우먼스 크루 10km 코스 총 3가지의 코스로 약 2만여명의 러너들을 모집하여 진행한다. 아디다스가 지난 5년간 부산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해 온 ‘마이런 부산’ 레이스의 성격을 적용하여 젊은 감각의 에너지 넘치는 마라톤 대회로 진행될 계획이다. 특별히 여성 참가자를 위해 신설된 ‘우먼스 크루 10km 코스’는 총 3인 1팀으로 한 사람당 3.3km 구간별 기록한 최고의 성적을 합산하여 평가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아디다스는 새로운 코스 외에도 참가자들의 사전 대회 준비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9월 10일(토)부터 24일(토)까지 경리단길에 위치한 러너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에서 ‘마이런 서울 EXPO’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마이런 서울’ 대회 당일 코스 전략, 러닝 자세 측정 및 맞춤 훈련법 제안 및 양질의 운동 클래스 등 여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운동 중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하는 뉴트리션클래스, 효율적인 운동을 위한 키네시오 테이핑 요법 클래스, 티셔츠 프린팅 서비스 등 여러 프로그램이 대회 전까지 꾸준히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총 3가지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3일(수)부터 24일(수)까지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지정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티켓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하는 ‘부스트 러닝화’ 또는 ‘알바바운스 러닝화’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무료참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총 3일간은 아디다스 명동, 타임스퀘어, 코엑스점 등 총 10개의 지정 매장에서 참가 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이후 8월 23일(화)부터 선착순 마감까지는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는 마이런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YES24에 로그인하여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이번 대회 참가비는 5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디다스 티셔츠와 가방이 선물로 지급된다.

많은 러너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