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비치, '2016 썸머카니발 3rd week' 5일부터 3일간 개최

▲ 라온서피리조트는 파티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2016 썸머카니발 3rd week'를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라온서피리조트 제공>
[시사위크=이명선 기자]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2016 서프 페스티벌'이 국내 유일의 서핑전용해변인 양양 '서피비치'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라온서피리조트(대표 박준규)는 2030세대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이국적 서핑전용해변 '서피비치'에서 서핑과 요가, 파티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2016 썸머카니발 3rd week'를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2016 썸머카니발 3rd week'는 젊은이들이 자유롭고 열정적인 '서핑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피비치가 기획-주관한 축제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핫스포츠로 주목받고 있는 '서프요가'와 패들링 레이스, 연예인 초청공연, 플리마켓 등 서핑족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린다코어요가 스튜디오에서는 '코어요가'로 유명한 린다오 대표를 초대해 신체의 균형감각을 높여주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 수 있는 '밸런스 서프요가'를 진행한다. 린다오 대표는 심은하, 최여진, 조여정, 김민정 등 연예인과 대학, 그룹사 임직원에게 요가를 가르치는 스타급 코어요가 전문가로 유명하다.

'밸런스 서프요가'는 오전 10시 20분, 오후 2시 30분 등 매일 2차례 약 1시간 진행될 예정이다. 회당 선착순 30명까지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요가의 힐링을 체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2016 서프 페스티벌'이 국내 유일의 서핑전용해변인 양양 '서피비치'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라온서피리조트 제공>

올해 '2016 썸머카니발 3rd week'에서는 처음 서핑을 배운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패들링 릴레이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는 2인 1조가 되어 서피비치 내 50미터 반환점을 돌아오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페스티벌 기간동안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한시간동안 실시할 예정이다. 회당 선착순 40명까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서핑보드를 보유했거나 렌탈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플레이몬스터 선글라스 2셋트, 2등에게는 잭다니엘 셋트(성년한정), 3등에게는 코로나 아이스버킷을 매일 시상한다. 순위에 들지 못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성년에 한해 코로나 1병씩을 증정한다.

해변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비치발리볼 대회'도 마련돼 있다. 대회는 2명 1팀씩 총 8팀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1등에게는 서피비치 스냅백&티셔츠, 2등에게 잭다니엘 셋트(성년한정), 3등에게 코로나 아이스버킷을 시상한다.

패들링 릴레이와 비치발리볼 대회는 스트릿 서브컬쳐 브랜드인 플레이몬스터아이웨어와 크리에이티브 마케팅기업 일레븐웍스가 협찬사로 함께 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이국적인 컨셉의 셀러들이 판매하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과 셀러들과 함께하는 무료 공방체험 및 증정 이벤트 등 특별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해변에 어둠이 깔리면 서피비치 라운지에서 화려한 무대공연이 막을 올린다. 올해는 원조 걸크러쉬 '길건'이 출연, 라이브 공연을 펼쳐 밤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 9시부터는 국내 최고의 DJ들이 함께하는 디제잉 공연과 애프터 파티가 준비돼 있어, 자유와 낭만을 꿈꾸는 2030 젊은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열정과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프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피비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피비치'는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해수욕장에서 북쪽으로 800m에 위치한 국내 최초 서핑 전용해변으로, 한 눈에 들어오는 연결된 해변까지 합치면 총 7km에 달하는 깨끗한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에서 젊음을 만끽할 수 있어 세계 최고의 아름다운 서핑해변으로 손꼽히는 캘리포니아 해변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최근엔 해양수산부가 추천한 10대 바다여행지로 선정되는 등 2030세대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