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불모터스가 푸조 2008, 308 모델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불모터스 제공>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무더운 한여름을 잠시나마 식혀 줄 ‘쿨(COOL)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푸조의 인기 소형 SUV 모델인 2008과 프렌치 해치백 모델인 308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불모터스㈜ 측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푸조 대표 차량들의 호쾌한 주행성능과 함께 높은 연비 효율, 우수한 친환경성 등 디젤 명가의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다양한 장점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시승은 전국 24개 전시장에서 8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시승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후, 본인이 지정한 전시장에 방문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차량에 대한 설명과 이용 안내 등을 전달 받은 뒤 해당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이 제공된다. 인기 소형 SUV 2008을 시승한 참가자들 가운데 33명에게는 소니 액션캠(3명) 또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프렌치 해치백 308을 시승한 참가자들 중 33명에게는 나인봇 미니(3명) 또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