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을 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은 기사의 특정 내용과 무관함. <뉴시스>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요즘, 무더운 도심을 벗어나 서늘한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캠핑을 떠나는 캠핑족들로 인해 전국의 캠핑장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BBQ가 출시한 캠핑장 간편 메뉴가 전국의 캠핑족들을 대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비큐가 출시한 캠핑장 메뉴는 참나무향이 깊이 배인 스모크치킨, 저크 바비큐소스로 더한 통다리 바비큐 치킨, 매콤한 고추장 양념을 자랑하는 고추장 불갈비, 청정지역에서 자란 삼겹살/목살 등의 ‘구이류’ 와 진한 육수와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眞육수 삼계탕, 眞얼큰 닭개장 등 ‘탕류’, 통가슴살 매콤치킨 육포, 통가슴살 마일드치킨 육포 등 ‘간식류’ 로 총 20여종이다.

전 메뉴 모두 숯불 또는 전자레인지에 5~10분 내 조리가 가능해 캠핑장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분 전자레인지 완성 컵치킨강정과 컵치킨양념도 있어 어린이들의 간편한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 비비큐, 캠핑장 간편 메뉴 캠핑족들에게 인기 폭발
BBQ 특수영업본부의 장정수 팀장은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캠핑 전용 VAP 제품을 출시했다”며 “번거로운 준비과정 없이 캠핑장에서 바로 구매해 간편하게 고품격 캠핑 요리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비큐는 전국 300여개의 캠핑장과의 제휴를 통해 캠핑장 간편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경기도 가평의 또올레캠핑장과 별비치워터파크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BBQ 캠핑 메뉴를 취급하는 캠핑장 및 펜션, 야영장 등에 대한 위치와 예약정보는 BBQ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