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리를 짧게 자른 강균성이 작사가 겸 래퍼 제이큐와 화보 촬영에 나섰다.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강균성이 아이돌 엑소(EXO)의 ‘로또(LOTTO)’ 작사가이자 래퍼로 활동 중인 JQ(제이큐)와 듀엣곡 발표를 앞두고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오랜 시간 유지했던 단발머리를 자르고 짧은 헤어스타일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 강균성은 트렌드&라이프 매거진 ‘ADDYK’(에디케이)와 함께 파격 변신 후 첫 화보촬영에 나섰다.

화보 속 강균성은 산뜻한 짧은 헤어스타일와 멋스러운 가죽재킷을 통해 한층 더 멋스러운 외모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강균성의 진지한 표정과 아련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강균성과 제이큐는 “9월 중순 ‘현대인들의 비밀 연애’를 소재로 만든 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번쯤 비밀 연애를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만한 곡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에프엑스 루나, 손승연 등의 곡을 작업하며 작사가로 활발하게 활동했던 래퍼 제이큐는 앞으로 강균성과 정기적인 콜라보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확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 강균성과 래퍼 제이큐의 음악과 사랑 그리고 새로운 시작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화보는 ADDYK(에디케이) 9월 창간호 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디케이 웹사이트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접할 수 있다.

한편, 트렌드&라이프 매거진 에디케이(ADDYK)는 활용성 높은 아이템을 추구하는 2030세대 남성과 여성들의 공감 콘텐츠를 바탕으로 스타(STAR), 패션(FASHION), 뷰티(BEAUTY), 피처(FEATURE)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목적으로 기획됐다.

매거진 에디케이는 국내 온·오프라인 대형서점(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서울 및 부산, 제주 지역 호텔 및 경주 힐튼, 콘도, 금융, 카페, 레스토랑, 병원 등에 배포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