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오픈타이드코리아, 한국IBM 등 IT기업의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오픈타이드코리아에서 부문별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전자·전기, 모바일, 인사·재무관리 등으로 두 자리 수로 채용할 계획이다. 

공통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학사의 경우 2년 이상, 전문대졸의 경우 4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입사희망자는 커리어 홈페이지 (www.career.co.kr)에서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여 9월 2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힌국IBM은 26일까지 구매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1~2년의 경력자와 영어회화 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삼주시스템서비스는 유닉스서버엔지니어 등 경력사원을 뽑는다. 전문대졸 이상의 3~6년 이상의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26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isamjoo.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하나아이앤에스는 단말운영, IT인프라관리, 은행 업무 개발 및 운영 3개 분야의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1~4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는 홈페이지(www.hanains.com)에서 29일까지 할 수 있다.

대림아이앤에스는 건축자재 영업·관리를 담당할 경력자를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이상으로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면 된다. 전기·건축 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서류는 26일까지 관련 홈페이지(www.daelimins.com)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