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바보 KRT, 17주년 맞이 창립기념일 프로모션 실시 < KRT여행사 제공>
[시사위크=이명선 기자] 발칸반도를 업계 최초를 발굴한 저력 있는 중견 여행사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가 오는 10월, 17주년 창립기념일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RT가 실시하는 프로모션 출석체크 프로모션과 날마다 해피세일 프로모션이다. 출석체크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9월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KRT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벤트 페이지 내에 출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최대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매일 출석시 KR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마일리지는 평일엔 170 마일리지, 주말엔 340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17일 출석 체크 완료시 KRT의 홈픽업서비스 100%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RT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CGV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증정된다.

해피세일 프로모션은 9월 30일부터 10월 25일까지 17일간 매일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17일 동안 직판 예약 고객 대상으로 전 지역 상품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유럽/대양주/미주는 7%, 그 외 노선은 5%의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상품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역별 확인이 가능하며 두 가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RT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KRT는 17년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기업 내실을 다져온 중견기업이다. 무료 홈픽업 서비스 단독 제공, 나우챌린지 이색 프로모션 실시 등 기업 내실 뿐 아니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브랜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