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유플러스가 건군 68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에 대한 ‘응원의 경례 영상’을 오는 30일 공개한다.< LG유플러스 제공>
[시사위크=장민제 기자] LG유플러스가 국군장병들을 응원하는 영상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건군 68주년 국군의 날(10월 1일)을 맞아 국군 장병에 대한 ‘응원의 경례 영상’을 30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응원의 경례 영상’은 국방 수호에 매진하는 국군 장병의 복무 모습과, 국군 장병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로 어린이부터 노인들까지 국군 장병을 응원하기 위해 남녀노소 전국민이 동참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은 LG유플러스가 전국의 국군 장병에게 4만5000여대의 군수신폰을 제공한 데 이은 것이다. 국방부와 페이스북에서 공동으로 진행한 ‘국군 장병 힘내라-응원의 경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한 실제 응원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공개되는 영상은 30일부터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국방부 페이스북 및 SNS 등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지난 23일까지 진행된 캐라반 면회 이벤트에 당첨된 가족 및 지인은 국군의 날 당일에 국내 최초로 ‘캐라반’을 타고 집 앞에서 군부대까지 바로 이동하여 해당 군인과 면회하게 된다.

국방부 관계자는 “군수신폰으로 장병들이 가족과 소통할 수 있게 해준데 이어 지속적인 관심과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준 LG유플러스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입찰가로 1원을 적어 내 화제가 됐던 군 수신전용 전화 서비스를 주제로 한 ‘1원이 만든 작은 기적들’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900만을 넘겼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