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효신이 콘서트 생중계 티켓팅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박효신이 단독 콘서트 ‘I AM A DREAMER’ 티켓에 이어 CGV 콘서트 생중계 티켓까지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박효신은 지난 12일 오후 5시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단독 콘서트 ‘I AM A DREAMER’ 15일자 CGV 생중계 티켓을 오픈했다. 티켓은 총 11개 상영관 모두 5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기록은 지난 9월 8일 진행한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에서 5만5000석 대규모 좌석을 12분 만에 매진시킨 것에 이어 다시 한 번 놀라운 행보다.

이번 티켓팅은 10월 8일부터 진행 중인 박효신 단독 콘서트 ‘I AM A DREAMER’에 대한 관객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쏟아지면서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린 것으로 보인다. 각종 커뮤니티와 미디어를 통해 콘서트 생중계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CGV로 문의가 빗발치기도 했으며, 티켓 오픈 시간인 오후 5시 기준 CGV 실시간 검색어 1위로 ‘박효신’이 등장하기도 했다.

박효신의 ‘I AM A DREAMER’ 콘서트 CGV 생중계는 콘서트 티켓 매진으로 아쉬웠던 팬들을 포함 보다 많은 팬들과 함께 하고자 기획됐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내외 콘서트·라이브 톡 생중계를 진행하는 CGV 상영관의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 시스템에 전 고객 대상 응원용 LED 팔찌를 제공해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 생중계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박효신 콘서트의 감동을 전국에 계신 보다 많은 팬들과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CGV와 함께하는 박효신 콘서트 생중계는 오는 15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영등포, 동수원, 일산, 소풍, 오리, 인천, 천안펜타포트,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 서면 등 총 11개 도시, 11개 CGV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I AM A DREAMER’ 단독 콘서트는 16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