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제품 브랜드 ‘먹어도좋아’, 배우 이선빈 CF 모델 발탁!

▲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 ‘먹어도좋아’, 배우 이선빈 CF 모델 발탁! <엘솔컴퍼니 제공>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대세 신예 이선빈이 이번엔 다이어트 제품 CF까지 점령했다. 엘솔컴퍼니에서 브랜드 퍼블리싱한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 ‘먹어도 좋아’는 배우 이선빈을 TV CF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먹어도좋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KCPBA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및 ‘KQSI 2016 한국품질 만족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업체 측은 배우 이선빈이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완벽한 몸매와 내숭 없는 털털함, 넘치는 매력으로 이번 ‘먹어도좋아’의 이미자와 잘 어울려 CF 모델에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SBS ‘정글의 법칙 in 몽골’, MBC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인정받은 이선빈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알뜰한 살림 솜씨와 섹시한 춤 연습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먹어도좋아’ 이외에 패션,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선빈은 이번 ‘먹어도좋아’ TV CF에서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애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톡톡 튀는 광고 내용과 함께 ‘먹어도좋아’만의 귀여운 브랜드 이미지와 이선빈의 생기발랄한 이미지가 어우러지며 사랑스럽고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먹어도좋아’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과 넘치는 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선빈을 이번 먹어도좋아 TV CF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작년 출시 이후 맛있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먹어도좋아’의 CF 속 이선빈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먹어도좋아’는 일본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탄생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엘솔컴퍼니가 브랜딩, 마케팅, 웹/앱 개발 등 전분야를 퍼블리싱한 P105사와의 공동 브랜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