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지현이 스톤헨지 광고컷을 통해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우림 FMG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새로운 뮤즈로 선정된 전지현의 광고컷을 공개했다. 

모든 여성들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한다는 의미의 ‘BEAUTIFUL MOMENTS’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는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는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여성층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최근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인 전지현을 모델로 발탁했다.

스톤헨지 측은 “전지현만이 가진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아름다움이 스톤헨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림은 물론, 특유의 팔색조 매력을 통해 주얼리를 가장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최고의 뮤즈이기에 선정했다”고 밝혔다.

스톤헨지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의 대명사 전지현을 만나 새롭게 출시된 ‘NEW WAVE COLLECTION(뉴 웨이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기존 컬렉션에서 그녀의 모티브를 따 대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광고컷에 착용하고 있는 주얼리는 잔잔한 바다의 물결을 모티브로 부드럽게 흐르는 곡선을 따라 크고 작은 스톤이 세팅되어 햇살에 반짝이는 바다를 연상케 한다.

한편, 스톤헨지는 내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며 새 뮤즈 전지현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