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심형탁과 꽁냥꽁냥 ‘제모 브로맨스’ 공개 <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심형탁과 함께 제모에 나선다. 두 사람은 서로의 제모를 도와가며 꽁냥꽁냥한 분위기 속 ‘제모 브로맨스’를 폭발시킨 가운데, 고통으로 몸부림치며 웃음만발한 분위기의 현장 사진이 공개돼 빅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21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최행호 정다히) 178회에서는 이시언과 심형탁의 꽁냥꽁냥 제모 현장이 공개된다.

이시언은 새 드라마에서 ‘대표’ 배역을 맡게 돼 외모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이에 이시언은 심형탁과 함께 제모에 나선 가운데, 두 사람의 고통의 몸부림에 웃음바다가 됐다고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심형탁은 “(너의)불필요한 털을 제거해야 된다고 생각해”라며 반 강제적으로 이시언의 다리에 왁싱 테이프를 붙였는데, 그는 왁싱 테이프를 다 붙인 뒤 이시언의 많은 다리 털을 보곤“너 꼭 제모를 해야 돼?”라며 180도 태세 전환을 해 이시언을 멘붕에 빠뜨리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시언은 심형탁이 한 번에 제거 하지 못해 고통만 더해진 왁싱 테이프를 스스로 제거하는데, 또 한번 제거에 실패한 그는 배가 된 고통에 몸부림 치는 동시에 이런 기가 찬 상황에 헛웃음을 멈추지 못했다고 알려져 공감 어린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시언은 심형탁이 “너 피부가 생각보다 부드러워”라고 말하자 “나쁘지 않죠?그럼요”라고 능글맞게 수긍하며 묘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꽁냥댔고, 심형탁은 다 쓴 팩을 말리는 등 독특한 행동들을 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연 이시언과 심형탁의 제모 현장을 어땠을지, 꽁냥꽁냥 제모 브로맨스는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