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튀겨야 맛있다에 이은 ‘후라이드가 맛있어야 모든 치킨이 다 맛있다’ CF 공개

▲ 하정우 <비비큐 제공>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지난 1일(화) 온에어 한 하정우 CF 제2탄 ‘후라이드가 맛있어야 모든 치킨이 다 맛있다’가 시선을 끌고 있다.

하정우는 신규 CF에서 BBQ의 메가 히트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을 통해 기본에 충실해야 모든 메뉴가 맛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실제로 비비큐는 전 메뉴를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튀겨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비비큐 마케팅실 윤익준 실장은 “‘딹(닭+딱)’이라는 재미있는 키워드를 담아 국민배우 하정우의 신뢰감과 치킨의 기본인 후라이드 제품의 컨셉을 살려 맛과 품질에 충실한 BBQ의 본원적 경쟁력에 포커스를 맞췄다”고 밝혔다.

지난달 17일 공개된 ‘치킨은 좋은 기름에 튀겨야 맛있다’ CF는 국가대표 먹방 배우 하정우의 인기와 신뢰감이 더해져 10월 4주차 TV CF 인기 광고 순위에서 프리런칭 편이 1위를, ‘튀겨야 제 맛’ 편이 2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BBQ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이 직접 튀김유를 점검하는 ‘올리브오일 캠페인’ 을 실시해 대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