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승범이 화보를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배우 류승범의 남다른 존재감이 담긴 F/W 시즌 패션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새롭게 선보인 NB 프로다운과 함께 배우 류승범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다운 자켓을 활용한 겨울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류승범은 화이트와 블랙의 세련된 색감과 실루엣을 갖춘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착용하여 그만의 스타일을 세련되게 완성했다. 특히 도심 속에서 다운 자켓을 다양하게 스타일링하여 류승범만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류승범이 착용한 뉴발란스 프로다운은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후 웜업을 위해 입는 패딩을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춘 것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더해 운동 할 때와 일상 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길이에 따라 숏자켓과 롱자켓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뉴발란스는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검색하면 당첨 여부와 경품을 즉석에서 확인 가능할 수 있고, 경품으로는 프로다운 숏자켓(10명), 프로다운 롱자켓(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