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BBQ CF, 온라인서 큰 인기! <비비큐 제공>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비비큐)가 지난 4일(금)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두번째 CF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방탄소년단 비비큐 CF 영상은 총 두 가지로, ‘큼지막한 맛이 필요할 땐 자메이카 통다리구이가 딹!’, ‘출출함에 쫓길 땐 황금 올리브 속안심이 딹!’이라는 타이틀로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와 황금 올리브 속안심을 메인 메뉴로 해 ‘딹(닭+딱)’이라는 재미있는 키워드와 유머러스 한 상황을 치킨과 함께 녹여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비비큐 마케팅실의 윤익준 실장은 “방탄소년단의 매력과 뛰어난 연기력, 식욕을 자극하는 치킨 먹방이 담긴 이번 CF 영상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CF 영상을 추후 지속적으로 제작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비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추천하는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는 큼지막한 넓적다리 구이에 300년 전통의 오리지널 저크소스를 발라 깊은 저크 소스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이며, 황금 올리브 속안심은 닭 한 마리에 50g만 나오는 속안심에 특제 파우더와 시즈닝을 입혀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순살 치킨 메뉴다.

한편 BBQ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방탄소년단 영상을 공유하면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는 16일(수)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8일(금)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비비큐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