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팬들에 BTS 매트 2만장 증정

▲ 비비큐가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에서 BTS 매트 2만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비비큐 제공>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BBQ)는 방탄소년단이 BBQ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지난 12일(토)부터 13일(일) 고척돔에서 개최된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 행사에서 팬들에게 BTS 매트 2만장을 배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클럽 아미(A.R.M.Y) 3기 팬미팅 ‘BTS 3RD MUSTER [ARMY.ZIP+]’에는 전세계 3만8000여명의 팬들이 참석,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의 파워를 증명했다.

비비큐 마케팅실 윤익준 실장은 “BBQ 모델 방탄소년단과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세계의 팬들이 모이는 글로벌 팬미팅 현장에서 비비큐에서 특별히 제작한 BTS 매트를 나누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BBQ치킨을 많이 사랑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로 인해 비비큐와 방탄소년단 팬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하는 시간이 됐다.

한편 비비큐는 지난 4일, 재미있는 키워드와 유머러스 한 상황으로 구성한 방탄소년단 신규 CF를 공개해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