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석훈, 조한선, 이정혁이 미스틱액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배우 김석훈, 조한선, 이정혁이 미스틱액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1일 미스틱액터스 측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세 배우를 새 식구로 맞이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김석훈은 SBS 드라마 ‘홍길동’으로 데뷔해 ‘흐린 날에 쓴 편지’, ‘토마토’, ‘정’, ‘폭풍 속으로’, MBC ‘한강수타령’, ‘비밀남녀’, KBS ‘행복한 여자’, ‘천추태후’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신뢰를 얻은 바 있다.

조한선은 영화 ‘늑대의 유혹’으로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연리지’, ‘열혈남아’, ‘무적자’, KBS ‘4월의 키스’,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 ‘그래 그런거야’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증받았다.

이어 이정혁은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열애’, KBS ‘파랑새의 집’을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KBS ‘공항가는 길’을 통해 그 존재감을 발휘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