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당장 할 수 있는 것은 꼭 해낼 것! 시간을 끌다 보면 일이 산더미처럼 불어나게 된다. 미루지 말고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차례로 실천을 해야 후회가 없다. 작은 실수들이 생겨나게 되기에 빨리 처리할 것.

연애운 (★ ★)
지치는 연애에 마음이 떠날지도 모르는 한 주. 당장은 상대방에게 실망을 하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관계의 정리까지 생각해서는 곤란하다.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이 매우 중요하게 되는 한 주. 빠른 길이 보인다고 해도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따르지 않는 것이 좋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목도리
색상 : 검은색
숫자 : 34
방위 : 북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편안하게 마음을 먹는 것이 중요한 시기. 작은 일에 집착을 하면 오히려 될 일도 어렵게 될 수 있다. 큰 그림에 따라 움직여야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돌아가는 것이다. 또 약속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일을 우선시 할 필요가 있다.

연애운 (★ ★ ★)
주변 사람의 일이나 이야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잘 하지 못하는 시기. 각자의 위치나 상황이 있음을 알고 배려해야 한다.

금전운 (★ ★ ★ ★ ★)
주변의 제안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 특히 재물과 관련된 일이라면 좋은 기회를 얻게 되니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한다.

직업운 (★ ★ ★)
업무에 있어서 능률을 올릴 수 있는 시기. 자신의 생각보다 빠르게 일이 진행될 것이기 때문에 답답한 부분이 사라질 것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생과일 주스
색상 : 녹색
숫자 : 27
방위 : 북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능력 이상의 결과를 낼 수 있는 시기. 안정적인 것 보다는 조금 욕심을 내어 보는 것도 중요한 때이다. 힘든 일이 있다고 피하지 말고 어른스럽게 대처를 하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오히려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는 계기도 될 수 있다.

연애운 (★ ★ ★ ★)
사랑의 발전이 이루어 지는 시기. 상대방과 평행선의 관계에서 교차점을 찾을 수 있는 시기가 된다.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려보도록.

금전운 (★ ★ ★)
지나친 걱정은 문제가 많다. 이 시기는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어서 재물운이 좋아지는 시기가 될 것이다.

직업운 (★ ★ ★ ★)
꾸준하게 신경을 쓴 일들이 도움이 되는 시기이다. 직업적인 부분에서 큰 상을 받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립스틱
색상 : 핑크
숫자 : 19
방위 : 동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
독선적인 판단을 피해야 하는 한 주! 사람들과 의논과 이야기를 자주 하다 보면 생각했던 것들이나 계획 했던 것들이 변화를 하게 되며 옳은 결정을 이끌어내 주게 된다. 친구와의 약속은 꼭 실천할 것.

연애운 (★ ★ ★)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자신의 의견을 제대로 표현하면 연인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진다.

금전운 (★)
쓸데없는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한 주. 단순히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차분하게 생각해 보자.

직업운 (★ ★)
경쟁이나 다툼 보다는 화합이 필요한 한 주. 업무상 마찰이 있는 사람에게 먼저 화해 신청을 해보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열쇠고리
색상 : 아이보리색
숫자 : 14
방위 : 북동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리셋이 필요한 한 주! 심신의 컨디션이 필요하고 시간표를 다시 짜야 할 필요성이 있다. 뿐만 아니라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도 조정이 필요한 시기. 다시 한번 스케줄 표를 보고 일정에 차질이 있지 않은지 조정해 보자.

연애운 (★ ★ ★ ★)
이성으로부터의 호의가 생겨나게 된다. 생각하지 못했던 인연이 생기며 즐거운 만남이 이루어지게 된다.

금전운 (★ ★ ★ ★)
의욕적으로 생활을 하게 되어 재물과 인연이 깊어지는 시기. 재물의 운세가 안정되어 절약의 기운도 함께 들어온다.

직업운 (★ ★ ★)
평소보다 빠른 스피드로 나아가는 한 주! 힘을 일시에 발휘하기 보다는 지속적으로 나아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파운데이션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55
방위 : 북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부담을 느끼게 되는 한 주.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이 하게 된다. 혹은 나의 잘못 때문에 다른 사람이 곤혹스러워지는 한 주. 이런 일이 없도록 확인을 게을리 하지 말자. 대인관계에서는 이해를 받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연애운 (★ ★)
상대방과의 사이에서 다른 사람들의 참견이 많은 시기. 주로 상대방의 친구들과의 약속 때문에 나와의 약속을 어기는 일이 생긴다.

금전운 (★ ★)
지나치게 낙관적인 것은 좋지 못한 부분이 있다. 적당한 경계심이나 문제의식을 가지지 않으면 금전과 관련된 문제로 고민에 빠질 수 있다.

직업운 (★)
좋아하는 것만 하고 살수는 없다. 꼭 해야 하는 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피하지 말고 빨리 해결을 하는 것이 좋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화장품
색상 : 황금색
숫자 : 41
방위 : 서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설득력이 발달되는 한 주! 스스로가 느끼지는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하는 기운을 받게 된다. 가벼운 회유는 바로 성과를 보는 것이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게 되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게 된다.

연애운 (★)
애정운 자체가 막혀 있는 상황이 되는 한 주. 잘 하려고 하면 오히려 문제가 생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오히려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

금전운 (★ ★ ★)
가만히 있어도 돈이 될 기회가 눈에 들어오게 된다. 망설이지 말고 자신에게 오는 기회를 붙잡아야 한다.

직업운 (★ ★ ★)
일에 대해서 인정을 받기는 하지만 아직 미숙한 부분이 있다. 자만하지만 않으면 좋은 시기가 될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바나나
색상 : 노란색
숫자 : 13
방위 : 서남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평온한 한 주가 되는 시기. 어려움이 없고 모든 것이 무난하게 넘어가는 한 주가 된다. 주의 초에는 마음이 바쁘겠지만 점차 일을 진행해 나가면서는 안정적인 기운이 감돌게 된다. 앞에 나서려고 하지 말 것.

연애운 (★ ★ ★ ★)
포용력이 커지는 시기. 상대방에 대하여 베푸는 마음이 생기기 때문에 관계적인 측면에서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된다.

금전운(★ ★ ★ ★)
필요한 것은 모두 구비가 되어서 재물이 새어나갈 틈이 없는 시기. 이대로 한 주를 보내게 된다면 안정감이 감돌게 된다.

직업운(★)
직장상사와의 마찰이 걱정되는 시기. 일의 중간에 변화가 생기지만 직장 상사가 잘 이해를 하지 못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가족사진
색상 : 레몬색
숫자 : 35
방위 : 서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결단을 내려야 하는 한 주. 하지만 독단적인 결정은 좋지 못하다. 스스로는 무리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주변에서 보면 부담스러운 상황이다. 자신의 생각이 확고해도 일단 주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것.

연애운 (★ ★ ★ ★)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소개받는 사람이 많아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할지 모를 때. 이런 경우 주변의 충고를 듣자.

금전운 (★ ★ ★ ★ ★)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직업운 (★ ★ ★)
내적으로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마무리가 잘 안되어 마음이 급하지만 외적인 변화만으로도 바쁜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가방
색상 : 핑크
숫자 : 15
방위 : 서북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인생의 의미에 대해서 생각해야 하는 한 주! 모든 것을 쉽게만 하려고 해서 발전이 없는 한 주가 된다. 인생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사람들을 위해 쓸 수 있고 발전을 해 나가서 사람들이 인정을 해 주게 된다.

연애운 (★)
상대방 과의 마찰이 걱정되는 시기. 화를 잘 다스리지 못해서 해서는 안될 행동도 하게 된다. 주의 할 것.

금전운 (★ ★ ★)
조언을 해 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말을 전적으로 들어야 하는 시기이다. 객관성이 떨어진 상태이다.

직업운 (★ ★ ★)
새로운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 일에 집중을 할 필요가 있다. 자신이 재미있다고 느껴지는 일만 하지는 말아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반지
색상 : 붉은색
숫자 : 39
방위 : 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
상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주! 자신의 이야기가 많아지고 상대적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잘 듣지 않게 된다. 되도록 상대방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아량을 가져보도록 하자.

연애운 (★ ★ ★ ★)
확실한 태도를 취해야 하는 시기.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주도권을 잡을 수 있고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도 좋은 사람을 찾을 수 있다.

금전운 (★ ★ )
평범한 시기가 되겠지만 알 수 없는 불안감에 돈을 쓰게 된다. 특히 자신을 위해 쓰는 돈이 많으니 절약이 필요하다.

직업운 (★ ★ ★)
열심히 하려는 마음이 오히려 일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평소와 같이 일을 해야 오히려 좋은 성과나 인정을 받을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귀걸이
색상 : 하얀색
숫자 : 28
방위 : 서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
미래에 대해 생각을 하는 한 주. 앞으로의 목표나 생활의 방향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을 하게 되는 계기가 생긴다. 그 동안은 막막하고 방향을 찾지 못했더라도 계기가 생겨서 꿈이 생기는 것이다. 가볍게 여기지 말고 관련 정보를 모아보자.

연애운 (★ ★)
좋고 나쁨이 혼잡한 한 주. 상대방에게 관심이 많아지는 것 까진 좋지만 쓸데없는 의심도 함께 늘어나게 된다. 믿음을 잃지 말 것.

금전운 (★ ★ ★ ★)
재물과 관련하여 바쁘게 움직이게 되는 한 주. 새로운 정보를 얻어서 재물을 늘려가는 계기가 찾아온다.

직업운 (★ ★ ★)
가벼운 정보가 직업에 도움을 주게 되는 한 주. TV와 인터넷에서 본 정보가 해결 포인트가 되어 주게 된다. 꾸준한 관심을 가질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별 모양의 액세서리
색상 : 클리어 블루
숫자 : 41
방위 : 서남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