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전문가 ‘쭌이야기’ 초청 행사… 캠핑 전용 메뉴 제공 및 시식회도 진행

▲ 비비큐, ‘삼시세끼 캠핑 페스티벌’ <비비큐 제공>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BBQ)가 지난 19일(토)부터 20일(일) 양일 간 치킨대학(경기도 이천) 에서 ‘삼시세끼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삼시세끼 캠핑 페스티벌에는 캠핑전문가 ‘쭌이야기’와 50여명의 캠퍼와 가족들을 비롯해 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쭌이야기는 ‘캠핑 안전 강의’를 통해 캠핑 노하우를 나누었으며, 참석 캠퍼들 모두 BBQ가 준비한 삼시세끼 캠핑 메뉴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비비큐는 ‘삼시세끼 캠핑 메뉴’를 무료로 증정해 캠핑 페스티벌을 풍요롭게 했다. 비비큐가 준비한 삼시세끼 메뉴는 ‘아침’ 닭개장, 닭곰탕, 햇반, ‘점심’ 고추장 불갈비와 부대찌개 라면, ‘저녁’ 치킨류(자메이카통다리구이, 매달구)와 돼지고기 목살, 새우, 소시지로 BBQ가 출시한 품질이 보증된 간편하고 실용적인 캠핑 전용 메뉴다.

뿐만 아니라 치킨대학에서만 즐길 수 있는 치킨요리 체험 프로그램인 ‘치킨캠프’를 통해 황금올리브치킨을 함께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캠프파이어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 했다.

한편 비비큐가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출시한 캠핑 전용 VAP(반가공 제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300여개의 캠핑장과의 제휴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BBQ 캠핑 메뉴를 취급하는 캠핑장 및 펜션, 야영장 등에 대한 위치와 예약정보는 BBQ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