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비비큐, 2016 하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실시
[시사위크=김민성 기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2016년 하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비비큐(BBQ) 측은 스탭, 글로벌, R&D로 총 세 부문에 대해 00명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이며, 영어(TOEIC 700이상, TOEFL 75점 이상, TEPS 525점 이상, OPIC IM2 이상, TOEIC Speaking Lv. 5 이상) 또는 중국어(FLEX 620점 이상, HSK 5급 195점 이상)의 공인인증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합격 후 슈퍼바이저 직무를 1년 간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운전면허를 필수로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스탭부문의 모집분야는 전략기획, 마케팅, 구매, 재무•회계로 경상계, 법학과 및 MBA 출신의 관련 전공을 우대하며, 글로벌 부문의 경우 해외 대학교 졸업자 혹은 어학(중국어, 영어) 우수자를 우대한다. R&D 부문의 경우 외식관련 전공자나 외식업계 근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인사전략실 김준현 실장은 “제너시스BBQ는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란 비전을 함께 달성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있다”며 “열정과 패기, 도전정신이 가득한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전형은 서류와 1차면접, 인적성 검사, 합숙 및 최종 PT면접을 통해 진행되며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교육을 수료한 후에는 1년간의 S/V(Supervisor) 직무를 필수로 수행하게 되며, 직무 능력에 따라 부서를 배치받게 된다. S/V 직무는 가맹점 운영/지도 관리 및 신규매장 개설 지원을 담당한다.

채용 원서 접수는 12월 8일(목) 24시 한하여 지원받으며 인크루트를 통해서 지원하면 된다. 입사지원서 접수 시에는 반드시 희망근무지 및 희망직무를 명시해야 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입사지원 홈페이지에서 질문하기를 이용하면 답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