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 'HIT'가 일본에 정식 진출했다.<넥슨 제공>
[시사위크=백승지 기자] ▲ 넥슨의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를 일본지역에 정식 출시한다. 안드로이드OS와 IOS버전으로 일본 현지에서 히트를 즐길 수 있다. 일본지역 공략을 위해 성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현지화했다.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는 40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 넥슨이 자체개발한 신작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역사와 신화 속 38명의 유명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최적의 팀으로 다양한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 네오위즈게임즈가 무협 웹 MMORPG ‘협객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8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중원의 평화를 위해 무림에 나타난 협객의 이야기와 정교한 타격감, 화려한 무공 등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자랑한다.

▲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아덴’의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신규 서버 ‘아덴’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는 무기 지급 및 경험치 2배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빠른 성장을 원하는 유저들의 유입이 기대된다. 신 서버 오픈 외에도 신규 시스템으로 ‘친구 초대’가 추가됐다.

▲ 게임펍이 모바일 해상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강철의함대’에 콘텐츠 보강을 진행했다. 기존 자원시스템을 개편하고 업적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 외에도 캐릭터 레벨 보상이 150레벨까지 확대되고 퀴즈 콘텐츠가 리뉴얼 된다.

▲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시즌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월드 ‘세계수의 영혼’을 공개하고 새로운 스토리도 오픈했다. 캐릭터 각성 클래스를 새롭게 탑재했으며, ‘초월 강화 시스템’도 최초 공개됐다. 이외에도 유저 편의성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 선데이토즈가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 연말맞이 릴레이 이벤트에 돌입한다. 아이템 무료 선물과 대규모 업데이트, 캐릭터 업그레이드 등을 주제로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게임 접속만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