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그 동안 게으름을 부렸던 일들에 대해서 심판을 받을 수 있다. 이미 발각이 되었다면 최선을 다해서 문제점을 고쳐야 하고 아직 문제가 생기지 않았다면 빨리 조치를 취해야 한다. 다행인 것은 문제가 크게 되지는 않을 것이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평화롭고 다정한 느낌이 들게 되는 시기이다. 하지만 콕 짚어 말할 수 없는 불안감이 생기겠지만 괜한 걱정이기 때문에 마음을 편안히 하는 것이 필요하다. 믿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당장은 마땅한 사람을 찾기 힘이 든다. 이런 시기에 무리해서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시간낭비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생활에 집중을 하는 것이 더욱 시간을 잘 활용하는 방법이다.

금전운 (★ ★)
돈이라는 것은 없다가도 있고 있다가도 없다는 말이 있다. 당장 힘든 부분이 있다고 시무룩할 필요는 없다.

직업운 (★ ★ ★)
자신의 능력을 실제보다 크게 인정을 받는 시기. 하지만 기대가 큰 만큼 마음이 무거울 수 있다. 최선을 다할 뿐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다이어리
색상 : 파란색
숫자 : 23
방위 : 북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자신을 제일로 생각해야 하는 한 주!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이 대단해지는 한 주 이다. 주변에서의 인정도 두텁고 의욕도 강해지는 시기인데 너무 자부심이 지나치니 하지 않아도 되는 일까지 떠맡을 수 있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단점만 보려는 마음이 있다면 상황은 악화될 뿐이다. 내가 먼저 바뀌려는 마음을 가져보자. 억울한 마음도 들고 모든 것이 귀찮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절대로 감정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야 하는 시기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지만 막상 만남을 가지면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생각 외로 빠르게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다툼을 조심할 것.

금전운 (★ ★ ★)
새롭게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오히려 독이 된다.

직업운 (★ ★ ★ ★)
공동의 작업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시기.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 보다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해결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쿠키
색상 : 핑크색
숫자 : 15
방위 : 남서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
리셋이 필요한 한 주! 심신의 컨디션이 필요하고 시간표를 다시 짜야 할 필요성이 있다. 뿐만 아니라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도 조정이 필요한 시기. 다시 한번 스케줄 표를 보고 일정에 차질이 있지 않은지 조정해 보자.

연애운 (★ ★ ★ ★ ★)
기혼
배우자와의 애정 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가 되는 한 달. 조금만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는데 아쉬움이 생긴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해줄 수 있는 것들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 주는 것이 결국은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금전운 (★ ★ ★ ★)
의욕적으로 생활을 하게 되어 재물과 인연이 깊어지는 시기. 재물의 운세가 안정되어 절약의 기운도 함께 들어온다.

직업운 (★ ★ ★)
평소보다 빠른 스피드로 나아가는 한 주! 힘을 일시에 발휘하기 보다는 지속적으로 나아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계산기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55
방위 : 북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
진로 수정이 필요한 시기! 궤도 수정이 필요하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하는 시기이다. 일의 흐름을 너무 낙관적으로 보기 때문에 곤란함을 당할지도 몰라서 주변의 조언도 필요하다.

연애운 (★ ★ ★ ★)
기혼
포용력이 커지는 시기.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평소라면 화를 낼 일이라도 이상하게 이해가 되게 되고 다독여주게 된다. 이런 변화는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것이기 때문에 특별히 마음을 쓸 필요는 없지만 배우자가 불쌍하게 보이기 때문에 생기는 변화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에 대하여 베푸는 마음이 생기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둘의 관계가 발전되어 좋은 시기이다. 하지만 빠르게 변화가 일어나지는 않기 때문에 조금은 답답한 마음이 들지도 모른다.

금전운 (★ ★ ★)
후배와 친구 때문에 생각지 못했던 재물이 나가게 된다. 이왕 도움을 준다면 넉넉하게 도움을 줄 것.

직업운 (★ ★)
원하는 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 때가 많다. 결론은 제대로 나기 때문에 조금 짜증이 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수건
색상 : 보라색
숫자 : 52
방위 : 서남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건강에 좀 더 신경 써야 하는 한 주! 몸에 무리를 주게 되면 작은 배탈이나 신경성 질병 때문에 고생을 할 수도 있다. 되도록이면 일보다는 건강을 먼저 챙기고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이 외에는 평범한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한 달.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갑자기 큰 돈을 쓰게 되는 일이 생겨날 수 있다. 가지고 있는 돈으로 부족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직업운 (★ ★)
바쁘기는 하지만 자신이 해야 하는 일을 처리해놓을 수 있으니 문제는 생기지 않는다. 하지만 지키기 쉬우니 컨디션 관리를 잘 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진주
색상 : 펄색
숫자 : 14
방위 : 남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몸과 마음 모두 휴식이 필요한 시기! 질병의 기운이 다가오는 한 주이다. 당장 몸을 움직일 수 있다고 하여 무리를 하면 바로 몸에 이상이 오게 된다. 몸에 이상이 생기면 바로 병원으로 가서 진찰을 받아볼 것.

연애운 (★ ★)
기혼
자신이 옳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은 결국 다툼의 시작이 될 수 있다. 상대방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이라고 할 수 있다. 자신에게도 어려움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 말썽이 될 수 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경쟁자가 생길 수 있으니 잘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
새로운 아이디어가 돈을 끌어오는 시기. 이번 주에 이익이 없더라도 앞으로 돈이 되는 일과 연관이 생긴다.

직업운 (★ ★ ★ ★)
업무에 대한 열의가 사람들에게 전해지는 한 주. 주변에서도 뜻을 맞추어서 함께 노력을 해 주어 발전이 빠르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포스트 잇
색상 : 브라운색
숫자 : 22
방위 : 남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행복한 기운이 가득한 한 주!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시기. 덕분에 인기가 많고 어딜 가든 환영을 받게 된다. 가지고 있는 능력을 사람들을 위해 쓸 수 있어 행복하고 사람들이 인정을 해 주기에 행복하게 된다.

연애운 (★)
기혼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시기.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뛰어난 센스를 발휘해서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좋아지게 된다. 필요한 것이 있다고 생각이 되면 먼저 준비를 하고 선물을 하면 크게 기뻐할 것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호감을 얻게 되며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이것은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먼저 알아차리기 때문인데 자신의 육감을 믿고 그대로 행동을 하게 되면 큰 무리가 없다.

금전운 (★ ★ ★)
형제나 친구의 조언을 전적으로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당장 의심이 들어도 따지고 보면 맞는 것들뿐이다.

직업운 (★ ★ ★)
다른 사람의 실패로 기회가 주어지게 되는 한 주. 생각지 못했던 기회이지만 이 기회를 잘 살려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립스틱
색상 : 붉은색
숫자 : 19
방위 : 동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이상과 현실의 차이에서 고민이 생기는 한 주! 마음은 꿈을 찾아 바쁘게 움직이는데 현실은 따라가지 못해 답답함이 생긴다. 마음이 있다고 해도 당장 해결해야 하는 것들이 바쁘기 때문에 현실의 문제부터 해결을 하자.

연애운 (★)
기혼
배우자와의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가끔은 이런 시간이 필요한 것이 부부관계이다. 아이가 있다면 아이로 인해 애정이 더욱 깊어지는 시기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너무 따지는 것이 많다. 보는 눈이 높아지기 때문인데 자신의 현실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 보아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작은 오해로 인해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금전운 (★ ★ ★)
재물을 잘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새어나가는 돈을 잘 찾아낼 수 있다. 또 생각지 못한 수입도 따르게 된다.

직업운 (★)
예전에 처리한 일들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시기이다. 특별히 큰 문제는 아니지만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아이섀도우
색상 : 오렌지색
숫자 : 27
방위 : 남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신뢰 관계가 탄생하게 되는 시기! 대인관계가 좋은 시기이며 사람들과 신뢰관계를 두텁게 쌓아가게 된다. 지금까지 지켜온 착실한 이미지가 인정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태도가 바뀌는 것은 좋지 않다.

연애운 (★ ★)
기혼
서로가 자신의 책임을 다 하는 시기로 가정에 안정이 찾아오게 된다. 다만 서로의 일이 바빠서 대화가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마음을 써야 할 필요가 있다. 특히 선택의 문제에서 함께 상의해야 한다.

미혼
좋은 기운이 감돌게 되는 시기. 서로가 자신의 맡은 일을 잘 처리하게 되고 상대방을 위하는 마음이 생기기 때문에 다툴 일도 생기지 않는다. 이런 시기에는 함께 야외로 놀러 다니기도 좋은 시기이다.

금전운 (★ ★ ★ ★)
확신이 필요한 한 주. 금전 문제로 이익이 생기는 일이 눈앞에 있어도 손을 뻗지 못하게 된다. 용기를 내도록.

직업운 (★ ★)
새로운 것을 시작하거나 이직에 특히 좋은 시기. 고민했던 문제가 운 좋게 다른 일로 하여 덮어지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수건
색상 : 은색
숫자 : 16
방위 : 서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자신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 한 주! 다른 사람들의 사정이나 일만 들어주다 보니 막상 자신의 일을 잘 처리하지 못한다. 계속 주변에 끌려 다니게 되어 일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맺고 끊는 것이 정확해야 하는 시기.

연애운 (★ ★ ★)
기혼
애정 운도 감성도 떨어지는 시기의 운세.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오해를 해서 마음이 다칠 수 있다. 미루어 짐작하지 말고 의심이 가는 일이 있으면 끝까지 이야기를 나누어야 한다. 주변의 조언에 흔들리지 말 것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너무 앞서가지 말아야 한다. 잘 한다고 하는 행동들이 상대방에게 더욱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해 주고 싶다면 상대방과 먼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현명한 처신이 될 것이다.

금전운 (★ ★ ★ ★)
자산운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금융기관에 상담이나 정책을 참고하자. 안정적인 저축 방법과 투자 방법을 찾게 된다.

직업운 (★)
미래에 대해서 너무 걱정이 많은 한 주. 당장 고민을 해도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에 큰 밑그림만을 생각하도록 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공연티켓
색상 : 파란색
숫자 : 18
방위 : 북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오늘 할 수 있는 것은 꼭 해낼 것! 시간을 끌다 보면 일이 산더미처럼 불어나게 된다. 미루지 말고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차례로 실천을 해야 후회가 없다. 작은 실수들이 생겨나게 되기에 빨리 처리할 것.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있어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이다. 먼저 결론을 내리는 것을 좋지 못하고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를 나타내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천천히 진행이 되는 시기이다. 마음이 급하기 때문에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 내기도 하지만 이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가장 느린 길이 빠른 길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금전운 (★ )
금전과 관련한 문제에 대해서 위기의식을 가질 필요가 있다. 마음 편하게 있을 때가 아니다. 확실히 따져봐야 한다.

직업운 (★ ★)
자신은 문제가 없다고 여겨도 주변에서는 위태롭게 바라보고 있을 수 있다. 당장 문제가 없더라도 조심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자기개발 서적
색상 : 검은색
숫자 : 34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
상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주! 자신의 이야기가 많아지고 상대적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잘 듣지 않게 된다. 되도록 상대방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아량을 가져보도록 하자.

연애운 (★ ★ ★ ★)
기혼
마음 속에 있던 생각이나 이야기를 빨리 풀어버리는 것이 좋다. 이 시기는 배우자도 그 동안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있을 시기이다. 서로가 더 좋은 관계를 위해 노력하기 좋은 시기이니 문제가 사라질 것이다.

미혼
자신이 좋아하던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할 기회가 생긴다. 뜻밖의 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으니 아주 기쁜 시기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믿음이 생긴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평균에 속하지만 생각하지 않는 금전이 나가게 된다. 교제비로 나가는 것이니 아깝지는 않을 듯.

직업운 (★ ★ ★)
바싹 긴장하지 말고 현재의 페이스를 유지해야 한다. 무리수를 둔다면 더욱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폰
색상 : 하얀색
숫자 : 26
방위 : 동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