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인맥이 넓어지는 한 주! 사람들과 접촉하게 되는 일들이나 옛 친구들과 모이게 되는 날들이 찾아오게 된다. 또 행동범위가 넓어지기 때문에 단골집 말고도 좋은 가게들을 많이 찾게 되어 외적으로 많은 행운이 따른다.

연애운 (★ ★ ★)
기혼
체력적인 요소에서 기운이 빠지게 되는 한 달. 피곤한 일들이 많기 때문에 애정관계에 힘을 쓰기에는 힘이 모자란다. 마음을 써 주지 않는 배우자에게 서운한 마음이 들 수 있지만 거기까지 신경을 쓰면 너무 소모적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좋은 사람을 만나도 제대로 집중할 수 없기 때문에 차라리 다음 기회에 소개를 받거나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다. 당장은 마음의 여유가 없기 때문에 누군가를 만날 준비와 시간이 필요할 뿐이다.

금전운 (★ ★ ★)
돈을 아끼려고 한 것이 나중에 더 크게 나가는 일이 된다. 써야 하는 부분에서는 아까워하지 말고 쓰는 것이 현명함이다.

직업운 (★ ★ ★)
업무가 어렵지는 않지만 자꾸 해야 하는 일이 늘어나게 된다. 처음 계획보다 날짜를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계획을 잘 세울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가벼운 간식거리
색상 : 핑크
숫자 : 15
방위 : 서북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중요한 책임을 맡게 되는 한 주. 어려운 일을 맡게 되지만 이번 주는 운이 상승세로 바뀌게 된다. 한동안 힘들다는 생각도 들 수 있지만 주변의 사람들에게 덕을 쌓기 때문에 결국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시기가 된다. 자주 외출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 )
기혼
친한 사람이나 결혼한지 얼마 안된 사람의 집을 부부가 함께 방문해 보자. 조금 멀어졌던 사이가 다시 활기를 찾게 되는 포인트. 서로에 대해 오해했던 부분을 잘 풀어갈 계기가 된다. 때로는 주변을 보고 배우는 것이 빠를 때도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연애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서로가 아끼고 위하는 마음이 큰 시기이기 때문에 마음 한 편이 든든해지는 느낌을 받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시기가 좋지만은 않다.

금전운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오렌지 주스
색상 : 노란색
숫자 : 26
방위 : 동서쪽


쌍동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되는 한 주. 현재 어떤 입장에 있더라도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된다. 이 기회를 잘 살려서 자신의 명예를 높이는 기회로 삼아보도록. 주변 사람들의 도움의 손길도 많아진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특별한 일이 벌어지지는 않지만 마음이 많이 쓰이는 시기이다. 불안한 마음이 많이 들겠지만 쓸데없는 걱정이기 때문에 되도록 자신의 일에 집중하자. 배우자의 일에 관심을 가지고 확인하려고 하면 다툼의 원인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연애에 특히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가 될 것이다. 여러 사람들에게 소개도 부탁할 수 있지만 좀처럼 잘 풀려나가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 인맥을 넓히는 것으로 만족을 해야 한다.

금전운 (★ ★ ★)
전화나 인터넷을 통하여 금전운이 높아지는 시기. 생각지 못했던 경품행사에서도 당첨의 확률이 매우 높다. 꼭 참여해 보도록.

직업운 (★ ★ ★)
자신의 개성을 소중히 해야 하는 시기. 다른 사람의 방식을 따라 해서는 오히려 일이 어렵게 된다. 자신만의 색깔을 잃지 않도록 할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그란 물건
색상 : 은색
숫자 : 48
방위 : 북동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사람들과의 인연을 지속시키기 힘든 한 주! 움직임이 많지만 마음은 차분해지고 실속도 생기게 된다. 움직일수록 기회가 따라오는 시기. 떨어져 나가는 인연에 미련을 두지 말고 새로운 인연에 많은 마음을 써야 한다.

연애운 (★ ★ ★)
기혼
많은 변화로 정신이 없는 시기. 배우자와의 관계에서는 나에게 관심이 많아지는 것 까진 좋지만 쓸데없는 의심도 함께 늘어나게 되기 때문에 의심을 살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물어보는 것을 친절히 답을 해 줄 것.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믿음을 잃지 말고 의심을 하지 말아야 한다. 상대방이 이해하기 힘든 행동을 할 수도 있지만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하는 행동이니 만큼 시간을 주고 이해를 할 필요가 있다.

금전운 (★ ★)
금전 적으로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되는 한 주. 특별한 이유 없이 발생을 해도 하나를 배운다는 마음으로 대처할 것

직업운 (★ ★)
업무에 너무 걱정이 많은 한 주. 고민을 해도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에 큰 밑그림만을 생각하도록 하자. 시간이 해결해 줄 일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가방
색상 : 화이트
숫자 :43
방위 : 동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활동적이 되고 바쁜 한 주! 주변의 상황이 활동적으로 움직이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되며 그런 상황들이 싫지만은 않게 된다. 움직임이 많지만 마음은 차분해지고 실속도 생기게 된다. 움직일수록 기회가 따라오는 시기.

연애운 (★ ★ ★ ★)
기혼
작은 다툼들이 있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지킬 것은 지켜나가는 시기가 된다. 다툼이 심해지기 전에 다시 화합을 할 수 있는 일이 생긴다. 의도하지 않아도 서로가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겨서 매우 좋은 시기가 된다.

미혼
연애에 특히 관심이 많아지는 한 주. 사귀는 사람이 있을 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귀는 사람을 찾을 때는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 하지만 자신만 생각하는 마음이 강해지기 때문에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중요하다.

금전운 (★ ★)
분명 생각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다. 하지만 생각지 못한 변수까지 조절하거나 예측할 수는 없다.

직업운 (★ ★ ★)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섞여 있어서 고민이 많아질 수 있다. 하지만 자신이 해결해야 하는 일에는 변함이 없을 것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빨간색 물건
색상 : 핑크색
숫자 : 32
방위 : 서남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
도약을 하게 되는 한 주! 열심히 노력해온 일의 성취를 얻게 되는 시기가 되어 풍요로움을 즐기게 되는 시기. 마음껏 기뻐하고 그 동안의 피로를 풀어보자. 기쁜 일도 많이 생기고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누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고집만 부린다고 해결되는 일이 아니다. 배우자와 뜻을 합쳐서 어려움을 이겨낼 생각을 해야 한다. 억울하거나 답답할 수 있지만 배우자를 다그친다고 일이 순조로워지는 것은 아니니 일단 마음을 진정해야 한다.

미혼
애정 운이 좋은 시기. 관심이 있는 사람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된다. 애인이 있는 경우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한 주.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시기가 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욕심이 많아지게 되어 문제가 된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들이 가득한 한 주. 원하는 물건을 싼 가격에 구입하고 이익이 많은 한 주가 된다.

직업운 (★ ★ ★ ★)
눈 앞의 일에 집중력이 높아지는 한 주. 당장의 일에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효율적으로 헤쳐나가는 것이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쿠키
색상 : 붉은색
숫자 : 9
방위 : 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하는 한 주! 언제 어디서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이런 태도가 행운을 불러오는 한 주가 되기 때문이다. 또한 건강적인 면에서 몸이 가볍고 상쾌하기 때문에 무난한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기혼
상냥한 배우자 덕에 마음이 풀어지는 시기가 된다. 당장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다고 해도 노력하는 배우자를 보게 되면 미안한 마음이 생길 수 있다. 일단 주변의 상황을 냉정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다.

미혼
사랑이 천천히 진행이 되는 한 주. 자신의 감정이 정확히 어떤 마음인지 확신이 서지는 않지만 호기심이 많이 생긴다. 재미난 경험을 하거나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은 시기가 될 수 있다.

금전운 (★ ★ ★ ★)
경제 관련 서적이나 재테크 서적에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된다.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실천해 볼 것.

직업운 (★ ★)
가족의 일로 인해 일에 집중할 수 없는 한 주. 마음이 바쁘기 때문에 하나씩 처리해 간다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밝은 색상의 옷
색상 : 화이트
숫자 : 27
방위 : 북서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당장 할 수 있는 것은 꼭 해낼 것! 시간을 끌다 보면 일이 산더미처럼 불어나게 된다. 미루지 말고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차례로 실천을 해야 후회가 없다. 작은 실수들이 생겨나게 되기에 빨리 처리할 것.

연애운 (★ ★)
기혼
자신의 비밀을 만들지 말아야 한다. 배우자를 믿고 자신의 어려운 점을 오픈을 해야 빨리 해결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감추기에 급급하다 보면 문제를 해결 할 타이밍을 잃을 뿐만 아니라 부부 사이의 신뢰마저 무너질 수 있다.

미혼
지치는 연애에 마음이 떠날지도 모르는 한 주. 당장은 상대방에게 실망을 하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관계의 정리까지 생각해서는 곤란하다. 지금은 잠시 서로에게 실망이 생겼을 뿐이다. 잠시라도 생각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이 매우 중요하게 되는 한 주. 빠른 길이 보인다고 해도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따르지 않는 것이 좋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자기개발 서적
색상 : 검은색
숫자 : 34
방위 : 북동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
감사의 기분을 표현해야 하는 한 주!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며 인색하지 말아야 한다. 주변에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이런 부분을 표시하는 것으로 더욱 좋은 운을 불러올 수 있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힘들고 지칠 때 곁에 있어 주는 사람이 있어서 힘이 날 것이다. 그 사람이 바로 배우자라는 것은 큰 복이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이 배우자에게 잘 하는 것도 있겠지만 배우자의 노력도 무시하지 말아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한 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게 된다. 당장 큰 결정을 하는 것은 미루어 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 보자.

금전운 (★ ★ ★)
재물 운이 나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옆을 바라보면 좋은 기회가 도사리고 있다. 약간은 모험이 될 수도 있지만 공격적인 투자가 중요하다.

직업운 (★ ★)
잘하려고 하면 자꾸 일이 꼬여가는 시기. 오히려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 일의 흐름이 제대로 진행되어 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수건
색상 : 체크무늬
숫자 : 27
방위 : 남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큰 성장과 성공이 따라오게 되는 한 주. 생각하기에 따라 몸도 마음도 활기차게 바뀔 수 있는 시기이며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다. 가능성이 확신으로 바뀌는 시기이기 때문에 의심을 하지 말고 당장 실천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읽어낼 수 있는 시기. 당연히 둘의 사이에서 화기애애한 기운이 돌게 된다.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애써 들추지 말 것. 오히려 갈등의 시작이 될 수 있다. 때로는 이런 것이 삶의 지혜가 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의 소개에 희망을 가져볼 것. 스스로가 기회를 만들어내기에는 무리한 감이 있다. 조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주변의 도움을 받으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생겨나게 된다.

금전운 (★ ★ ★ ★)
뜻하지 않은 돈을 받게 되는 한 주. 사고 싶었던 것이나 쓰고 싶은 곳에 써도 무리가 없게 되어 기쁨이 따른다.

직업운 (★ ★ ★)
외출을 할 일이 있다면 평소와는 다른 길을 이용해 보자. 다른 기회나 결과적으로 좋은 성취가 나타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전
색상 : 화이트
숫자 : 34
방위 : 북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의문이 생기면 그 자리에서 해결해야 하는 한 주! 시간을 끌고 나중에 다시 체크해보려고 하면 답이 나오지 않는 한 주가 된다. 첫째로 모든 문제를 미루어두지 말아야 하고 둘째로는 빠르게 실천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감정다툼이 생기기 쉬운 시기. 작은 일이더라도 시간이 지나며 큰 다툼으로 벌어지게 되기 때문에 빨리 화해를 하는 것이 좋다. 시간이 지나다 보면 먼저 사과를 받기도 사과를 하기도 힘이 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신경질을 많이 내게 되는 한 달. 되도록이면 짜증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 조심해야 한다. 막상 문제가 생기면 화해하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예방이 최선이다.

금전운 (★ ★ ★)
가지고 있는 물건을 거래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한 주. 아깝다는 생각보다는 좋은 가격을 쳐주는 사람과 잘 이야기를 해 보자.

직업운 (★ ★ ★)
평상심을 유지해야 하는 한 주.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이득이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영양제
색상 : 녹색
숫자 : 24
방위 : 북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설득력이 발달되는 한 주! 스스로가 느끼지는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하는 기운을 받게 된다. 가벼운 회유는 바로 성과를 보는 것이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게 되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는 큰 어려움이 없고 사이가 좋은 시기. 작은 다툼 정도는 있을지 몰라도 편안하게 지내게 된다. 배우자의 외조를 받을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진행을 해 보도록.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당장은 상대가 잘못한 것으로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면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될 것이다.

금전운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요구르트
색상 : 노란색
숫자 : 26
방위 : 동서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